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새내기 여징어를 위한 급한불을!!!!끄고가자!!!! 특집
게시물ID : fashion_14439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빼빼
추천 : 13
조회수 : 934회
댓글수 : 42개
등록시간 : 2015/02/20 19:25:15

저도 사실 패션의 ㅍ자도 모르는 평범한 새내깁니다.
그래도 나름대로 열심히 이것저것 살펴본 결과 
적당히만 입어도 오~~저 오징어 옷 깔끔하니 이쁘네! 란 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아주 간단하고 정말 알기 쉽게 글을 써보기로 했습니다. 전문용어는 일도 모르기 때문에~ 정말 최대한 알기쉽게 제가 알 수 있게 편하게 쓸게요! 너무 별게 없어서 실망하실수도 있어요...


1. 하얀색 스니커즈는 진리! 

다 필요 없습니다. (는 내생각) 신발의 정석은 하얀색 스니커즈 입니다! 
힐? 갖다 버리세요. 그건 나중에 천천히 과 분위기 보고 우리 대학 애들이 옷을 어떻게 입나 살피고 사세요! 
처음은 무조건 ★얀
이 흰색 스니커즈는 어디에 갖다 신어도 이쁩니다. 보통 유명한 나이x 도 예쁘지만 요즘 수페르x , 혹은 케x 도 잘 나가는 것 같습니다.


2. 양말만 맞추면 너는 패.션.피.플 (멋짐)

저는 신발+양말이 옷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제 소소한 팁은!! 보통 자기가 일주일에 제일 자주 입는 옷들 있잖아요. 예를들면 네이비 꽃무늬치마, 빨간 셔츠, 노란색 맨투맨.
자주입는 옷들 중 좀 채도 높은 톡톡 튀는 색들을 핸드폰 메모장에 무슨색인지 적어놓고
길가다가 혹은 인터넷 보다가 그 색이랑 같은 양말 있으면 지르세요! 
흰 바탕에 남색 줄 그어있는 양말, 흰 바탕에 빨간 땡땡이 양말 , 노란 체크 무늬 양말 등등
특이한거 겟! 하심 되요. 이렇게 튀는색 하나랑 양말 맞추고 겉옷은 좀 무채색 위주로 입으면 이쁘더라구요. 되게되게!
이렇게 사시면 되고, 양말 껌정, 흰색, 회색 하나씩은 있는거 추천이용.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3. 사이트를 이용하자!

제가 자주 참고하는 사이트는 무신x 인데요, 인터넷에 두글자만 쳐도 바로 나오니까 들어가보심 되요.
여기 거리 패션이 있는데 솔직히 말해서 과한 옷들이 절반 이상이예요. 그러니까 그분들에겐 어울리지만 우리는 절대
못입고 다닐 그런 모델 패션이요. ㅋㅋㅋ 
거기서 어떻게 참고를 하냐면은! 저는 진짜 처음에 흰 스니커즈 사고 싶은데 막막하더라구요. 어느 브랜드께 이쁘고 좀더 트렌디 하고...
근데 그 사이트에서 한 20페이지 정도 사진들 보다보면 흰 스니커즈 신은 사람들이 눈에 쏙쏙 들어와요. 그럼 거기 옷 정보가 있는데
다들 비슷비슷한 브랜드꺼 더라구요? 전 그렇게 정보를 얻었어요.
그러니까 그 사이트에서 그냥 음..그렇군 하고 넘기지 말고 내가 사고 싶은거를 미리 정해놔요!
예를 들어서 내가 검은색 가방을 사고싶다!!! 근데 어디께 괜찮고 예쁘고 어디서부터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 막막하다!!! 하면
검은색 가방 든 사람 코디만 눈여겨서 보고 다 클릭해보는거예요. 그럼 또 다들 정보가 나와요.

옛날에는 길거리에서 예쁜 옷 입은 사람 보면 물어보기도 애매하고 끙끙 앓았지만
이제는 클릭 한번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룰루. 개인적으로 이런 패션아이템을 직접 찾아서 쇼핑 하는 것 보다
사람들꺼 참고하고 구매하는게 훨씬 나은 것 같아요.
(오유 패게도 그런 식으로 이용하면 좋아요. 하도 예쁘게 옷입으시는 분들이 많아서....속닥속닥)

4. 새내기의 정석은 검은색 쇼퍼백.

가방, 진짜 가방 고민 엄청 할텐데 디따 간단해요. 검은색 쇼퍼백. 끝!
백팩 미니백 등등은 입학 하고 분위기 보고 사세요. 그때되면 옷도 좀 늘어날거고 그 옷들에 맞는걸로 사시면 되요.
쇼퍼백 브랜드로는 제일 유명한 시슬x, 질스튜어x, 제이에스티x, 맥끌라x ... 등등이 있습니다.
쇼퍼백은 정말 튀는색 말고 검정,네이비,아이보리,브라운 안에서 선택하시길 바랄게요!!!

5. 뭐니뭐니해도 핏이 중요하다.

색이고 나발이고 핏이 이상하면 말장 꽝이라고 생각해요. 
저 같은 경우에 아우터는 아울렛이나 백화점에서 브랜드 껄로 사고, 나머지는 자주가는 개인 쇼핑몰 중에 제 체형에 제일 잘 맞고
성공한 적이 많았던 곳에서 사는 편이예요. 티셔츠, 셔츠, 치마 등등이요.
옷들 기장은 미리미리 알고 계시는게 좋아요. 대충 저는 치마 40 정도, 코트는 78~85 정도 이렇게 입거든요.
줄자 하나 다이소 같은데서 구해다가 수시로 재보고 내 몸에 딱 맞는 길이가 어느정돈지 핸드폰에다 써놓고 다니세요!



너무 적어서 팁이라고 하기도 부끄럽지만......
그래도 대충 적어 봤어요.... 궁금한거 물어보셔도 되지만 아무도 관심을 안주겠지!
어쨌든 우리들 다같이 대학생활 잘 해봐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