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켓몬고 플러스 멀티테스킹(?) 기능이 다시 돌아 왔습니다. 3월인가 4월인가 업데이트 후에 직접 사냥중에는 작동이 멈춰있는걸로 변경되어서 불편했는데 오늘 사냥해보니 직접 사냥중에도 포켓몬과 포켓스탑 알람이 작동하며 누르면 해당 작업도 수행합니다. 조심해야할 점이 작은 녀석 사냥중에 알람이 와서 눌렀는데 사냥에 실패했고 그녀석이 망냐뇽일 수 있다는...
2. 볼을 던질때 포켓몬에 나타나는 타겟원의 크기가 어떤건 겁나게 커졌고 어떤건 작아졌습니다. 대중소 3가지인것 같은데 원크기의 기준은 모르겠네요. 포니타 같은건 겁나게 커져서 엑셀런트를 맞추기 쉬워보입니다만 손가락 고자는 별차이 없더군요.
3. 포켓스탑 주변에 원이(엔젤링같은) 생겼는데 트레이너의 원과 그 원이 닿아도 포켓스탑을 돌릴 수 있게되었네요.트레이너의 원이 포켓스탑에 걸치지않아도 됩니다. 보라색으로 변하면 이 원은 사라집니다. 이제 이전보다 포켓스탑까지 덜가까이 가도 되는것으로 착각을 주기위한 용도로 보입니다. 사무실 길건너의 포켓스탑은 길을 건너야 돌릴 수 있는건 마찬가지네요.
4. 포켓몬을 잡았다. 도망갔다... 와 같이 사냥시 나오는 텍스트의 크기? 폰트? 가 바뀐것 같습니다. 이건 느낌입니다.
6. 포켓몬고플러스 연결 끊어지는건 별차이 없습니다. 다만 연결시 나오는 멘트가 조금 수정되었습니다. ..등록하고 있습니다. ...연결하고 있습니다. ...눌러주세요. ...연결에 실패했습니다.
7. 설정에 포켓몬의 귀환 알림이 생겼는데 레이드 알림을 받는 용도로 보입니다. 레이드를 위해서 오프라인에 모여서 몰려가기도 하겠지만 내주변에 레이드가 시작되면 알람이 오도록 했습니다. 사용자는 끄거나 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