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명동 플래그쉽스토어에 컬러팩토리 다들 아시나요? 저는 뭔가 검색하다가 알게되었는데 퍼스널컬러 진단을 한번도 받아본적이 없구
가성비가 좋은것같아서 이번에 예약하고 갔다왔어요. 결론은 상당히 만족스러웠구요!
저는 D코스로 받았어요. 한시간 정도 걸렸고 또 마지막에 조색하느라 시간이3,40분 더 걸렸어요.
먼저 측색기로 측정해주고 이런저런 설정을 해서 계절을 특정해줘요.
저는 스스로 겨울쿨이 아닐까 생각하긴 했지만 핫핑크 이런건 안받는거같고
쿨톤병이라고 할까봐... 말을 아껴왔는데 생각했던대로 나왔어요!
그리고 드레이핑을 해주는데 제 베스트 / 차선 2가지 / 워스트 예요. 드레이핑 컬러 많이 봐주고 꼼꼼히 체크해줘요.
저는 채도가 높아질수록 잘받더라고요. 채도 높아도 근데 옐로랑 그린은 충격적으로 안받음..
무엇보다 컬러리스트 언니가 엄청 러블리하고 잘 봐줘서 넘 재밌었어요!
그리고 나서는 립스틱이랑 크림치크 컬러를 봐주는데 이 컬러들은 에뛰드 일반매장에는 없고 컬러팩토리에서만 제공한다고 했어요
4가지 + @ 로 색 보여주고 테스트해주는데 제가 고른것보다 컬러리스트가 골라주시는 색들이 넘 찰떡이었어요.
아까부터 이 색을 고객님한테 너무 올려보고 싶다고 그러셨는데 제고집부리다가 추천색깔 딱 올리니 아 이거다 싶더라구요 ㅎㅎ
색을 고르면 3,40분정도 걸려서 현장에서 제품을 만들어줘요.
이렇게 립스틱은 각인까지 해서 나오구요.
진단 내용은 이렇게 카드로 작성해주고, 에뛰드 계정이 있으면 계정에 정보가 추가되어서 제품 추천도 퍼스널컬러대로 들어가요.
이상 에뛰드 컬러팩토리 퍼스널컬러진단 후기였습니다ㅎㅎ 저는 친언니한테 추천해서 다음주에 또 같이 갈 예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