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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켓몬 난이도 대폭올리기
게시물ID : nintendo_1408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죠셉
추천 : 0
조회수 : 1884회
댓글수 : 12개
등록시간 : 2015/05/27 00:10:23
1.스타팅 포켓몬 받자마자 라이벌과 배틀하는데 레벨이6
(처음 받을땐 레벨5 물론 상대 스타팅포켓몬은 타입기술안배움)

2.학습장치 경험치 분배량을 1.5배에서 1.2배로 하향

3.체육관관장 레벨 전제적으로 상승 

4.상대 포켓몬 쓰러뜨릴시 교체턴 삭제 

5.야생 포켓몬레벨하향 

6.초반에 나오는 포켓몬은 개무소,뿔충이,캐터피와 같은 초마이너 포켓몬만 등장 (체육관 뱃지 3개딸때까지가 초반) 

7.상대AI도 불리한타입의 포켓몬을 조우시 교체가능 

8.첫번째 관장타입부터가 드래곤타입 (ㅎㄷㄷ)

9.라이벌은 초반에 메가진화 가능 플레이어는 그후에 메가진화 가능 

10.악당은 전통적으로 독,악,강철타입이 아닌 다타입 보유 

11.시작부터 비전머신을 왕창사용할지형 추가 (스토리상 반드시 넘어야하며 천관산과 같이 비전머신이 다수 필요로 함)

12.상대 ai와 지면 '전체 소유금의 50%뺏김'

13.이기면 상금 절반만 갖고 나머지는 다른곳에 기부...(사실 쓸게 없어서 쓴 무리수임)

요즘 포켓몬이 너무 쉬워지길래 가상으로 창작해보았습니다 이렇게되면 어떤 포덕들도 어려울듯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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