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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7일 정기점검 안내(03:30~09:30) 2017.12.06 조회: 9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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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11월 23일 예정된 사이퍼즈의 정기 점검 안내입니다. 점검 중에는 게임에 접속할 수 없으니 점검 시간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점검시간] - 점검시간: 12월 7일 03:30 ~ 09:30 (총 6시간) - 서버의 상황에 따라 점검 시간이 짧아지거나 늘어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점검 시간 전에 마을에서 로그아웃을 권장합니다. - 인게임 점검 공지 이후 로그아웃 하는 능력자들의 버닝 게이지는 유지됩니다. - 점검이 끝나는 대로 해당 공지 제목에 [완료]로 표기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점검내용] * 게임서버 점검 - 게임서버 안정화를 위해 서버 재기동 및 게임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 웹 서버 점검 - 웹 서버 안정화를 위한 서버 재기동이 진행됩니다. - 웹 컨텐츠 및 서비스 체크가 진행됩니다. - 점검시간: 12월 7일 03:30 ~ 09:30 (총 6시간) * 게임 업데이트 * 웹 업데이트 - 이벤트 1종이 종료되며, 신규 이벤트 1종이 시작됩니다. |
12월 7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2017.12.06 조회: 147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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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12월 7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12월 7일 패치 노트 * '도전! 론' 이벤트 종료에 따라 론의 Lv.10, Lv.30 달성 보상이 변경됩니다. * 테라샵에서 다음 상품 판매가 종료됩니다. - 도도한 상자 100개, 도도한 상자 35개, 도도한 상자 단품 * 트와일라잇에서 할로윈의 밤이 물러납니다. ㄴ공간발화(R) - 마지막 타격의 대미지 계수가 증가됩니다. (140(0.7) → 160(0.8)) - 후 딜레이가 0.12초 감소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타라는 높은 공성력을 가지고 있어 공성 위주로 운영했을 때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최근의 전장 메타는 타라의 운영 형태에 적합하지 않으며, 이에 따라 다른 원거리 딜러 대비 과하게 낮은 대인 성능을 보이고 있어 공간발화를 조정하려 합니다. ㄴ철사장(L) - 1타의 전진거리가 증가됩니다. (50 → 80) - 1타의 전방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130 → 160) - 1타의 선 딜레이가 0.043초 감소됩니다. - 1타의 후 딜레이가 0.04초 증가됩니다. - 2타의 미는 힘이 증가됩니다. (30 → 100) - 3타의 후방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10 → 90) ◎ 개발자 코멘트 스텔라는 탱커 포지션으로 플레이했을 때 높은 성능을 낼 수 있도록 설계된 캐릭터며, 탱커의 특성 상 최전방에서 지속적인 교전이 요구되나 철사장의 성능이 다른 탱커 포지션에 비해 과하게 낮은 성능을 보이고 있어 개선을 진행하려 합니다. ㄴ가시방패(SP) - 쿨 타임이 감소됩니다. (30초 → 27초) ◎ 개발자 코멘트 가시방패는 근접한 적을 밀어내고 원거리 기술을 막을 수 있는 린의 주력 생존 스킬입니다. 하지만 전투가 지속되었을 때 긴 쿨 타임으로 인해 생존율을 떨어뜨리는데 영향을 준다고 판단되어 쿨 타임을 줄이려 합니다. ㄴ스프리건(SL) - 대미지 계수가 변경됩니다. (200(1.0) → 55(1.65)) ◎ 개발자 코멘트 J는 통계 분석 결과 다른 근거리 딜러 대비 후반 전투에서 과하게 낮은 대미지량을 보이고 있어 스프리건의 대미지 계수를 변경하려 합니다. ㄴ잭 더 리퍼(R) - 타격 대미지 계수가 증가됩니다. 1타 : 30(0.15) → 42(0.21) 2타 : 36(0.18) → 48(0.24) 3타 : 40(0.2) → 54(0.27) 4타 : 46(0.23) → 60(0.3) ◎ 개발자 코멘트 클리브는 과거 패치를 통해 타격 난이도를 완화하는 대신에 전체 대미지량을 조절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패치 이후 킬까지 걸리는 시간이 과하게 늘어나 적 처치와 생존 모든 부분에서의 성능이 크게 하락함에 따라 타격 대미지 증가와 비율 조정을 진행하려 합니다. ㄴ샌드맨(패시브) - 이동 속도 증가량이 감소됩니다. (25% → 15%) - 샌드 게이지 감소 속도가 25% 증가됩니다. ㄴ레이지 스톰(E) - 기본 이동 속도가 감소됩니다. (370 → 300) ◎ 개발자 코멘트 론은 공식전 입장 제한이 해제된 이후 높은 밴률을 기록하고 있어 일부 스킬들의 조정을 진행하려 합니다. 우선 샌드맨은 론이 위험에 처했을 때 자동으로 발동되어 생존에 도움이 되는 스킬입니다. 발동 이후 자신이 원하는 시점에 스킬을 해제할 수 있으며 지속 시간동안 무적인 점을 감안할 때, 긴 유지 시간과 이동 속도 증가량으로 인해 과한 생존율을 보이고 있어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그리고 레이지 스톰은 근접한 다수의 적들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도록 의도된 스킬이나 과한 이동속도로 인해 먼 거리에 있는 적의 입장에서도 대응이 힘들어 이동속도를 줄이려 합니다. * 프로필 내 칭호 선택 메뉴에서 일부 사용자에게 '칭호 선택' 항목이 존재하지 않아 칭호 제거가 불가능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닉네임 염색권 사용 시 간헐적으로 닉네임 윤곽선이 비정상 노출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 |
출처 | http://cyphers.nexon.com/cyphers/article/update/topic/272619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