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의 댓글로 제가 단 글입니다.
많은 분들 신청해주셔서 몸둘 바를 모르겠네요. 안되신 분들은 '내가 그렇지 뭐..'하며 자책 마시고요.白淚 - 제 유머를 알아주셨으니 원하시는거 1순위로 한 권. (확정)Shakle -백은의 잭, 수상한 사람들, 교통경찰의 밤, 명탐정의 저주(확정)뇽뇽매매맹 - 동급생(확정)행복이란 - 군인아저씨군인이니까.. 원하는거 하나.. ㅠㅠ (확정)프로게이, 성남동꼼징어 - 유성의 인연 1,2 (두분 중 솔로인 분께 드림. 아니면 두분이 사이좋게 교환하시던가...)공부하냐 - 아 늦었어 에이씨 가 저를 웃겨서. (원하는거 하나 확정)을밀대 /꾸르흐르끄 / 사미류 - 근처에 산다. (남은거 같은 날 만나서 뿜빠이 (확정)Bluepines - 방과후 제외 한 권개인적인 기준으로 추첨하였습니다.단, 택배 아니고 직접 만나서 드립니다.블루파인스님 혹시 문화불모지에 사시나요?ㅠㅠ 실례가 안된다면 어디신지 여쭤봐도 될까요?확정이신 분들은 본인의 메일을 남겨주세요. 답멜 드리겠습니다.뇽뇽매매맹/ 을밀대 /꾸르흐르끄 / 사미류 님은 시간 맞춰서 산본역에서 뵙는걸로. ^^! 윗분들 중 김어준 파파이스 이번 수욜(7/2)에 보러가시는 분들은 그때 뵈요
프로게이/ 꾸르흐르끄/ bluepines 님은 멜주소 확인 되었구요,다른 분들 메일 주소 달아주세요.
첫 나눔이 성공리에 잘 끝날 시에
2차 나눔 갑니다.
베르나르 베르베르(일괄)
상상력사전
신 1 (안타깝게도..)
나무
파피용
움베르토 에코
장미의 이름(상,하)
은하수를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위한 안내서 1,2,3,4.
5권은 2005년 제가 삼각지역 벤치에 두고 지하철을 타버려서 잃어버렸네요.
파란색 커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