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cyphers_13594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삐빅★
추천 : 2
조회수 : 654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6/08/07 22:28:23
저희 팀 : 디아나, 미쉘, 마틴, 루시, 타라
적 팀 : 드니스, 미쉘, 샬럿, 루시, 히칼(난입) 이었습니다.
여러차례 한타 일어나고, 승리는 저희쪽으로 기울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도중 후반부에 한타가 일어났어요.
저희 원딜들이 적 원딜을 물어 한타가 일어났지만,
..? 디아나가 없더군요. 맵 보니 저 멀리서 뭔갈 하나 물고있는 것 같았습니다.
도우러 갈 수도 없이 한타가 밀리고, 그 한타는 저희가 졌습니다. 전 가까스로 도망쳤구요. 타라랑 샬럿 둘 남고 저흰 저와 그 디아나가 살았습니다.
그런데 웬걸? 저희 5번타워 부수고있는 타라랑 샬럿을 치러갔는데, 디아나는 한타 미참여, 심지어 자기 안도와줬다고 1번타워 부근에서 채팅이나 치며 놀더라구요.
진짜 순간 화났습니다.
당신은 탱커가 되어선 한타 참여도 안하고, 이젠 거기서 뭐하냐ㅡ 이러니까,
니들이 그지같아서 안감^^ 이러더라구요.
한타는 다른 곳에서 일어났는데, 웬 이상한 것 하나 물고선 왜 안오냐고 삐진 듯 했습니다.
순간 꼭지가 돌아서, 너는 탱커하지마라를 시작으로 계속 쪼아댔습니다. (절대 욕은 안했습니다.)
그러니까 뭐라더라ㅎㅎ "입털 실력이나 되고 입털라고, 내가 루시 니보다 잘한다" 이러더라구요.
와나ㅋㅋㄱ누가 실력으로 뭐라했나요..? 당신 판단이 문제지..
그래서 니는 그럼 루시나 해라. 탱커는 하지말고^^ 하고 맞받아쳐줬습니다.
제가 탱커하지말라고 몰아붙힌건 인정해요. 근데 왜 느닷없이 실력디스..? 전 5데스나 하긴했지만, 점수 7천점 받아가며 열심히 했습니다.(점수 부심이 아니라,한타를 그만큼 참여했다는 거예요!)
어찌어찌 판은 이겼지만, 나중에 백과사전들여다보니 그 다음판에 루시 셀렉했던데^^.. 예 그렇게만 하세요. 탱커셀렉하고 한타미참여, 원딜이 안도와줬다고 삐져선 립이나 털러다니지 마시구요^^..
한낮에 진짜 화나는 판이었습니다ㅠㅜ 주저리대서 죄송해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