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구에 사는 직장인입니다
담달 중순에 이사를 갑니다. 원룸만 5년.. 이제 넓은곳에 가고싶다는 생각에 방2 거실1 있는 쓰리룸으로 갔습니당.. 무리를 했죠..
근데 요즘은 원룸 대부분 풀옵션이지 않습니까, 쓰리룸은 아니더라구요. 신혼부부나 어느정도 살림이 있는 사람이 들어오는 방이라며 풀옵션 쓰리룸은 없다고 얘기하더라구요. 이사하는 이방도 에어컨에 가스레인지가 끝입니다. 그래서.. 침대와 가전제품 필수품인 냉장고와 세탁기를 장만해야 하는데요
새걸 살려고 하니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특히 냉장고는.. 어휴... 저는 이왕사는거 좋은거 새거 사서 오래쓰자 주의인데 이건 뭐 남자 혼자사는 집에 여친 대신에 혼수품 마련하게 생겼습니다. 그래서 여친이랑 얘기한게 어차피 결혼하면 자기가 맘에드는거 새로 사겠다고.. 중고로 저렴한거 몇년만 쓰는게 어떻냐고 하더라구요. 중고를 별로 안좋아하는 저지만.. 돈이 없는데 어떡합니까ㅠ
그래서 대구 남구에.. 중고 가전제품 할인매장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lg 냉장고 R-B242GV 237L 짜리 28만원 lg 세탁기 통돌이 WF-TS109A 10kg 짜리 18만원 이렇게 하더라구요 배송 및 설치 포함해서 가격입니다. 외관상으론 상태 괜찮아보이고.. 가격도 괜찮다 생각하는데.. 님들 생각은 어떠신지요..
중고 냉장고와 세탁기..
아 그리고.. 침대도 팔더라구요? 중고 아닙니다. 새거라는데 퀸사이즈 프레임에 매트리스 포함해서 최저가가 24만5천원. 이고 매트리스 최상에 통판 프레임에 밑공간에 수납있고 머리 부분에 led 조명 + 컨센트 꽂을 수 있는 수납공간 있는 퀸사이즈 침대 최고가가 49만입니다. 물론 배송 및 설치 포함해서입니다.
가구점 가면 보여주는 물건 카테고리 있지않습니까? 그걸 보여주면서 설명하는데 침대 이뿌더라구요. 밑의 가격엔 70~80 하는데 50% 할인 + 현재 이벤트 기간?이라나? 그래서 가격이 이렇게 저렴하답니다. 브랜드가 있긴 했는데 첨보는 브랜드였구요 왜이렇게 싸냐고 하니까 브랜드 이름을 뺀다고 해야하나? 공장에서 바로 물건을 보내는 식이라고 하더라구요.. 이거 믿을만 할까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