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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멜빈이 약한 이유
게시물ID : cyphers_13446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좀비맨
추천 : 1
조회수 : 746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6/05/21 01:21:46
1. 병맛 평타

사거리가 긴 대신 유도력없음, 탄속 느림
때문에 예측샷이 아닐경우 빙빙 돌면 다 피해진다.

스페이스로 강화하면 데미지와 사정거리만 늘어날뿐 선후딜이 거의 두배는 늘어난다.



2. 카운터

멜빈을 카운터 할 수 있는 캐릭터를 떠올려보자
히카르도, 스텔라, 샬럿, 타라, 도일, 카인, 엘리, 마를렌 등등
지속딜러라 까미유도 의외로 카운터


이제 멜빈이랑 어울리는 아군을 떠올려보라
토마스, 린, 케럴, 드렉슬러

약간 수동적인 캐릭터다 보니 카운터는 쉽게 생각이 되는반면 궁합맞는 아군은 의외로 적은것을 알 수 있다.



3. 바이퍼 의존도

바이퍼 없으면 궁을 기가막히게 사용하지 않는이상 한타 기여도가 절반 이하로 떨어진다.
한타 뙇 하고 벌어졌는데 바이퍼를 다른곳에서 사용해서 쿨이거나 캔슬됬다면 멜빈은 반쯤 잉여가 된다. EMP라도 잘 까는수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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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상향쪽으로 패치는 될것 같네요. 이틀밖에 안됬다고는 하지만 평타가 너무 구려가지고 유도력이나 탄속 둘중 하나는 줄것 같네요. 스페이스 강화 평타 선후딜이 문제이기도 하고
다운기를 회피기(근캐 대응기)로 아낀다면 사실상 남는건 평타랑 EMP인데 그게 구리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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