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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ID : starcraft_1343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무첩천지
추천 : 4
조회수 : 3908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06/02/19 04:04:38
브리자드에서 아무리 패치를 해도 그 놈의 맵핵은 사라지지도 않고, 참 질기게도 만들어집니다.
그런데, 궁금한 게 맵핵 제작 방법이 궁금하군요.
컴파일 이전의 스타크 프로그램 원 소스를 다 알아내서 다 분석해서 개발을 할까요? (설마~)
아니면, 패킷 왔다 갔다하는 걸 일일이 분석해서 맵핵을 제작? (흠..이것도 설마~)
정말 알고싶어요. 가르쳐 주시쇼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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