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발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
12시간 정도가 지났는데 아직도 못 자고 멘붕중입니다.제목 그대로 휴대폰을 잃어버렸습니다. 서울 이수역 근처의 남성시장에서 장을 보다가 잃어버렸습니다.잃어버린 시각은 7월 31일 일요일 오후 2시 반경입니다.예전에 쓰던 폰이라 지금은 개통철회되어 있어서 전화도 걸 수 없고,잃어버렸을 때 당시에는 밧데리도 없었습니다.
제가 그 폰만 4년동안(아이폰4) 썼었는데, 사진 백업이 아무것도 안 되어있습니다.지금 미칠 것 같습니다.그 폰 쓰면서 외국나가서 외국친구들이랑도 사진 찍고 해외여행가고 그랬던 사진이 다 거기 있는데.제가 지금까지 한 번도 폰을 안 잃어버려서 자만하고 있다가 손에 들고 있다가 잃어버렸습니다.검정색 아이폰 4입니다.혹시라도 보신 분은 <<< 010 - 4하나하나5 - 이3육오 >> 로 꼭꼭 연락주십시오.사례는 충분히 꼭꼭 넉넉하게 하겠습니다.제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젊은 시절 추억이 있어서 그렇습니다.하..... 정말 멘붕이네요. 정말 잠이 안 옵니다. 일단 휴대폰을 찾는다는 전단지는 만들었습니다. 내일부터 시장이랑 이수역에서 전단지 배포하려고 합니다.염치 없지만 오유의 많은 형님, 누나, 동생, 조카, 어르신분들에게 제발 부탁드립니다.
이미 98%는 휴대폰 잊어버렸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마지막 후회라도 없게 추천 좀 해주셔서 베스트에 보내주시면 안 될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