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건 다 뷰게 덕분이에요. 30대에 찾아온 인생 최고 꿀피부라니... 진짜 감격 ㅠㅡㅠ 피부과+관리실 다닐 때보다 더 좋아요. 진짜 제가 살면서 내 피부가 이렇게 좋은 걸 본 적이 없다니깐요???
요즘 저는... 1. 닦토로 깨끗이 닦아내고, 2. 화장솜에 스킨을 듬뿍 적셔 온 얼굴에 마구 두드려요. 저는 올리브영 5겹 화장솜과 시드물 녹차스킨을 쓰는데, 계속 스킨을 더 적셔가며 두들기고 두들기다 솜 표면이 일어나면 한겹 벗겨내고 또 두들기고 또 두들기고... 지칠 때까지... 3. 씨벅톤 오일을 7방울 톡톡 두들겨 바르고 흡수를 기다려요. 4. 여드름 자국, 색소침착 부위에 조금씩 더 바르고 흡수를 기다려요. 5. 아르간 오일을 7방울 톡톡 두들겨 바르고 흡수를 기다려요. 6. 니베아 크림을 듬뿍 발라요.
이 순서로 스킨케어를 하고 있어요. 낮엔 씨벅톤 오일은 안 발라요. 참고로 저는 악건성+코와 볼에 블랙헤드+턱에 여드름과 화이트헤드+각질대박 이었어요. 이렇게 한 뒤로 건조함,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각질이 다 사라졌어요. 아침에 화장할 때마다 너무 기분이 좋아요 >_< 이 중에 스킨 묻힌 솜으로 두드리기, 씨벅톤 오일, 니베아가 뷰게에서 배운 거거든요. 진짜 뷰게 사랑합니다 ㅠㅡㅠ
아... 스킨 사용량이 너무 많은 것 같아서... 어제부턴 닦아내는 건 그냥 쓰던 시드물 스킨으로 하고 두들겨 흡수시킬 땐 미스트 공병에 녹차를 담아서 냉장보관해서 쓰고 있는데 이게 더 좋은 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