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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ID : cyphers_13286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꾸어따
추천 : 1
조회수 : 800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6/03/09 18:19:41

3월 10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2016.03.09

조회: 109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3월 10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3월 10일 패치 노트



* '아바타 관리', '아바타 셋'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 보유 중인 아바타는 인벤토리의 '아바타 관리' 기능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보유하고 있는 아바타를 세트로 구성하여 가상의 '코스튬'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아바타 파츠는 중복 등록이 가능하며, 아바타 셋 코스튬은 최대 50개 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등록한 아바타 셋 코스튬은 다른 코스튬과 동일하게 코스튬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세탁소, 우편, 거래 기능은 기존과 동일하게 아파타 파츠 상태로 이용합니다.


◎ 아바타 셋과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3월 10일에 적용되는 아바타 셋에 대해 알아보자!' 매거진을 참고해주세요.



* 아이템 합성 비용 추가 투자 시 합성 확률이 2배 증가되는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 '왕립 밀러 고등학교' 코스튬 염색 시 히든 색상이 나올 확률이 2배 증가되는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 트루퍼의 밸런스가 조정됩니다.

 - 벨로스, 벨로스 EX의 스킬 공격력이 30% 감소됩니다.

 - 1단계 트루퍼의 HP가 20% 감소됩니다.


* 단계별 트루퍼 버프의 보상 수치를 공개합니다.

 - 공격, 치명타, 이동속도, 시야

  ㄴ 1단계 트루퍼 : 공격력 +50, 치명타 +5%, 이동속도 +30, 시야 +50

  ㄴ 2단계 트루퍼 : 공격력 +100, 치명타 +10%, 이동속도 +60, 시야 +100

  ㄴ 3단계 트루퍼 : 공격력 +150, 치명타 +15%, 이동속도 +90, 시야 +150

  ㄴ 4단계 트루퍼 : 공격력 +200, 치명타 +20%, 이동속도 +120, 시야 +200

 - 체력, 방어, 체력회복, 공성 추가 공격력 or 즉시 리스폰

  ㄴ 1단계 트루퍼 : 체력 +600, 방어력 +5%, 체력회복 초당 +10, 공성 추가 공격력 +10%

  ㄴ 2단계 트루퍼 : 체력 +1200, 방어력 +10%, 체력회복 초당 +20, 공성 추가 공격력 +20%

  ㄴ 3단계 트루퍼 : 체력 +1800, 방어력 +15%, 체력회복 초당 +35, 즉시 리스폰

  ㄴ 4단계 트루퍼 : 체력 +2400, 방어력 +20%, 체력회복 초당 +50, 즉시 리스폰





ㄴ 제트킥(LR)

 - 백라이징(R)과 연계해 사용할 시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0.95(190) → 1.65(0))

◎ 개발자 코멘트

카를로스는 빠른 기동성과 접근이 용이한 스킬 구성으로 초반에 높은 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후반 전투에서의 대미지 효율이 낮아 후반에 한하여 대미지를 증가시키려 합니다.



ㄴ 아이템의 밸런스 수정은 선 적용이 불가능한 사항으로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화무십일홍(LR)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10초 → 13초)

ㄴ 아이템 옵션 조정

 - 장신구ALL 아이템의 천상비(SP) 쿨타임 감소율과 이동속도 증가율이 변경됩니다.

  쿨타임 감소(레어 기준) : 34.15% → 16.94%

  이동속도 증가(레어 기준) : 21% → 15%

◎ 개발자 코멘트

화무십일홍은 대미지는 약하나 다수의 적을 다운시키는데 유용한 스킬입니다. 하지만 견제 능력에 비해 쿨타임이 짧아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천상비는 무적으로 즉시 회피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장신구 아이템을 장착할 경우 과한 회피 효율로 높은 생존율을 보여 이를 감소시키려 합니다.



ㄴ 해당 밸런스 수정은 선 적용이 불가능한 사항으로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바이올렛 쇼크(LR)

 - 원거리 슈퍼 아머의 생성 시점이 빨라집니다. (2타 → 1타)

 - 스킬 사용 중 방어력이 40% 증가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바이올렛 쇼크는 넓은 범위를 가지고 있어 다수의 적을 제압하는데 특화된 스킬입니다. 하지만 사용 중 위험에 노출될 수밖에 없는 구조로 인해 낮은 생존율을 보여 원거리 슈퍼 아머 생성 시점을 빠르게 하고 방어력 증가 효과를 부여하려 합니다.



* 축적된 클랜 CP가 최대치를 초과한 상태에서 CP 자동 기부 설정 시 클랜 및 개인 CP가 비정상적으로 정산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비정상적으로 증가 또는 감소된 CP는 3월 10일 정기점검 시 복구 처리됩니다.

* 옵저버 시점에서 트루퍼의 명칭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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