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포드의 밀리터리 Set을 흥미롭게 바라보고 있는 Kardien Lupus입니다. 옥스포드는 레고보다는 못하지만 중국산 블럭보다 훨씬 좋을 퀄리티를 가지고 있죠. 그리고 밀러티리 매니아들에게는 좋게도 밀리터리 set을 만들고 있고요.
레고는 밀리터리 Set을 안만들기도 하고 옥스포드 노하우가 있으니까 해외에서도 옥스포드 수요가 많습니다. 그중에는 지금 출시된 2차 세계 대전 밀리터리 set은 다 사서 단종된 구형 세트를 찾는 경우도 있고요. 전 당연히 한국에 살고 있으니까 해외에서 요청을 받아 혹시 단종된 밀리터리 제품이 남아있지 않나 한달동안 찾아본 적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혹시나 옥스포드에서 구매자나 블럭에 관심있는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주지 않을까 했는데, 전화를 해보니 AS상담으로 가라고 했고 AS상담 쪽에서 옥스포드 밀리터리 세트의 퀄리티 부족 클레임이나 독일군 하노마크 세트나 소련군 세트같은 새로운 새트 제작 요청을 듣고 디자인이나 제작팀으로 넘기겠다고 친절하게 말해주시더군요.
아마도 제 생각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요청한다면 옥스포드에서는 정말 그 제품을 내놓을 것 같습니다. 밀리터리 블럭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옥스포드 AS상담 쪽에 원하는 밀리터리 set을 내놓거나, 부족한 부분을 지적하는 전화를 걸어보면 어떨까요? 많은 사람들의 의견이 모이면 원하는 제품을 볼 수 있을 테니까요.
블럭을 좋아하는데 국내에 고객의 의견을 수용하는 회사가 있다니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