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rinne Yu
경력
록웰 인터내셔널에서 우주왕복선 프로그래밍
LINAC 가속기 실험을 감독
핵 물리학 연구로 미국 에너지부에서 상
GDC (Game Developer's Conference) 게임 게발자 컨퍼런스에서 2009도 최고의 엔지니어링 상
GearBox (보더랜드, 브라더스 인 암즈 ) 에서 기술감독
마이크로소프트의 Direct3D 자문의원회의 창립멤버
Nvidia에서 CUDA와 GPU 시뮬레이션에 참여
Ion에 있을때 세기의 게임 퀘이크2의 베이스 코드를 다 짬.
2007년에 마소의 373 Industries에 입사, 헤일로 4를 위해 조명, 표정. 그리고 새로운 다이내믹 라디오서티 알고리즘을 개발.
미친퀄리티를 자랑하는 헤일로 4를 엑박360에서 돌림 ㄷㄷㄷ
그리고 요번주에 라스트 오브 어스, 언차티드를 만든 Naughty Dogs에 입사함.
지금은 언차티드 4개발에 참여중. 미친퀄리티를 뿜어대는 게임이 나올것으로 예상중....
참고로 트위터에 더이상 쓰레기같은 윈도우 8을 안써도 된다고 자랑함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