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콤의 액션 RPG 이스 시리즈의 최신작 '이스 8'의 중국어판 발매일이 8월 11일로 정해졌습니다. 팔콤의 중문화는 한국어화라는 공식이 틀린 적이 없으니 한국어판도 저날 발매될 가능성이 굉장히 높습니다. (공식적으로는 정발조차 미정입니다.) 일각에서는 하궤 SC Evolution이 안 나오는 게 이스8을 먼저 작업하기 때문이라는 추측도 나오고 있고요.
드퀘무쌍이라 불리는 드퀘히 두 번째 작품의 시연행사가 7월 23일 열립니다. 다만 20명 한정의 작은 행사이기 때문에 오늘부터 19일까지 기간 중에 신청한 분들 중 당첨된 분들을 초대합니다. 장소는 코엑스라고만 되어 있고, 구체적인 시간과 장소는 당첨자에게만 공개됩니다.
일본에서는 1편과는 비교도 안 될 정도로 게임성이 좋아졌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은 신청해 보세요!
SNK에서 KoF 14의 (보스를 제외한) 모든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는 최종 체험판을 즐길 수 있는 월드 프리미어를 개최합니다. 이번주부터 발매 직전까지 개최되며 한국 일정은 7월 22일부터 24일까지 부산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장소가 상당히 흥미롭네요! 다른 나라의 일정을 보니 SNK가 행사를 열기보다는 다른 대형 행사에 함께 참가하는 방식입니다. 괜찮은 방식이네요.
[PS4, PS VITA / (일본) 11월 22일] 'SD 건담 G 제네레이션 제네시스' 발매일 결정
건담 시뮬레이션 게임 'SD 건담 G 제네레이션 제네시스'의 일본에서의 발매일이 11월 22일로 결정되었습니다. PS4와 비타 모두 발매되는 멀티플랫폼 타이틀인데, 비타 역사상 최초로 카트리지가 두 개 들어가는 타이틀이 되었습니다. 비타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카트리지 용량 4기가 제한을 이렇게 해결하네요.
인트라게임즈에서 파트너 사인 니폰이치 소프트웨어 간담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니이카와 소헤이 CEO와 마츠다 타케히사 AD가 참석하는데, 각각 '신 하야리가미 2'와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의 제작에 참가하였습니다. 두 작품 모두 한국어판 발매가 예정되어 있기에 홍보 겸 간담회를 진행하는 게 되겠네요.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루프란의 한국어판을 체험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분위기가 8월 중엔 발매될 것 같죠?) 50명 규모의 이벤트로 20일 자정까지 인트라 블로그에서 신청을 받습니다.
독특한 시도를 하는 다양한 작품을 만들기 때문에 굉장히 좋아하는 제작사인데 이토록 한국 게이머와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니 즐길 게임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요마와리 재밌었다고 말하러 가고 싶은데!!! 왜 평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