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벼룩시장 운영진에게 가장 하고싶은말
게시물ID : fashion_13097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처참한광경
추천 : 13
조회수 : 429회
댓글수 : 31개
등록시간 : 2014/10/29 15:59:08
1. 판매자 선정방식은 무엇인가?

2. 구매자와 판매자 간에 갈등이 생길수있는 가능성은 생각해보지않았습니까?
오유내에서 현업에 종사하시는 변호사나 세무사분에게 법적 자문이나 그 일에 대한 조숙한 해결을 얘기할수있는것 아니냐
혹시 선임한 적이 있는가?

3. 운영방식에 대해서 판매자에게 주로 어떤 공지를 했고 어떻게 조율해 나갔는가

4. 장소와 가격책정 등 각종 업무를 지도하고 회의를 여는것이 총괄의 역활이 아닌가? 그 일은 보통 어떻게 이뤄졌나

5. 운영진과 판매자는 오유내에서 얘기하고 자율적으로 할수있는 게시판을 건의한적이 있는가?

6. 카페 가입시 연락처와 이름 나이 성별을 적게 되어있던데 개인정보를 잘 보관하였는가?

7. 이러한 사태가 추후 또다시 발생할시 책임을 질수있는가?

8. 운영진쪽에서 책임을 지고 이번사태에 대해서 개선책을 얘기해볼 생각이 있는가?

전 이렇게 묻고싶네요
운영진은 어디까지나 책임자라는 입장에 서야합니다
그 판매자를 불러들이고 판매할수있게한것도
장소를 정한것도 신청에 대해서 받아 들인것도 운영진의 몫 아니었습니까?
아울러 현 사태에서 정산중이다 현업중이다 라고 말씀하시던데
이게 더 급한일 아닌가요..?

http://todayhumor.com/?humorbest_967452 - 멜로디님의 글 조차도 반대 테러 당하고있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