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판매자 선정방식은 무엇인가?2. 구매자와 판매자 간에 갈등이 생길수있는 가능성은 생각해보지않았습니까?오유내에서 현업에 종사하시는 변호사나 세무사분에게 법적 자문이나 그 일에 대한 조숙한 해결을 얘기할수있는것 아니냐혹시 선임한 적이 있는가?3. 운영방식에 대해서 판매자에게 주로 어떤 공지를 했고 어떻게 조율해 나갔는가4. 장소와 가격책정 등 각종 업무를 지도하고 회의를 여는것이 총괄의 역활이 아닌가? 그 일은 보통 어떻게 이뤄졌나5. 운영진과 판매자는 오유내에서 얘기하고 자율적으로 할수있는 게시판을 건의한적이 있는가?6. 카페 가입시 연락처와 이름 나이 성별을 적게 되어있던데 개인정보를 잘 보관하였는가?7. 이러한 사태가 추후 또다시 발생할시 책임을 질수있는가?8. 운영진쪽에서 책임을 지고 이번사태에 대해서 개선책을 얘기해볼 생각이 있는가?전 이렇게 묻고싶네요운영진은 어디까지나 책임자라는 입장에 서야합니다그 판매자를 불러들이고 판매할수있게한것도장소를 정한것도 신청에 대해서 받아 들인것도 운영진의 몫 아니었습니까? 아울러 현 사태에서 정산중이다 현업중이다 라고 말씀하시던데
이게 더 급한일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