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 커뮤니티에 작성한 글이라 음슴체 주의)
1. 닌텐도(2DS)를 삼. 액정이 위아래가 노란색이고 어두움.
2. 쿠팡(산 곳)에 문의했더니 반품이나 교환을 해 줄 수 없다고 함.
3. 수리를 권유했고 마침 게임 데이터를 옮긴 참이라 무상수리고 하니 닌텐도 A/S센터로 보냄.
4. 이건 하자가 아니며(기존 3DS, 친구들 2DS와 모두 비교했음에도 불구) 검사비 1만원을 달라고 함.
5. 검사비 1만원을 입금하지 않을 시 1년 후 닌텐도 폐기함.
추가설명 : 쿠팡이 소비자에게 수리를 요청했을 때 순순히 받아들인 이유는
2DS 내장 데이터에 칩케이스의 데이터를 이미 옮겼기 때문-_-;;
이럴 줄 알았으면 뱅크 사서 일일히 옮기고 깔끔하게 교환 및 반품 요청할 걸 그랬음...에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