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한국 닌텐도를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했습니다.
게시물ID : nintendo_1306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케라디
추천 : 1
조회수 : 1880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5/03/17 16:44:44
 
 (타 커뮤니티에 작성한 글이라 음슴체 주의)
 
 
1. 닌텐도(2DS)를 삼. 액정이 위아래가 노란색이고 어두움.
2. 쿠팡(산 곳)에 문의했더니 반품이나 교환을 해 줄 수 없다고 함.
3. 수리를 권유했고 마침 게임 데이터를 옮긴 참이라 무상수리고 하니 닌텐도 A/S센터로 보냄.
4. 이건 하자가 아니며(기존 3DS, 친구들 2DS와 모두 비교했음에도 불구) 검사비 1만원을 달라고 함.
5. 검사비 1만원을 입금하지 않을 시 1년 후 닌텐도 폐기함.
 
 
 
추가설명 : 쿠팡이 소비자에게 수리를 요청했을 때 순순히 받아들인 이유는
2DS 내장 데이터에 칩케이스의 데이터를 이미 옮겼기 때문-_-;;
이럴 줄 알았으면 뱅크 사서 일일히 옮기고 깔끔하게 교환 및 반품 요청할 걸 그랬음...에효...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