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드디어 에코시크릿 택배가 ㅠㅠㅠ 집에 도착했어요!
오른쪽이 산 애들이고, 왼쪽이 샘플이에요.
저 왼쪽에 있는 애가 핑크 생기 쿠션이라는 아이인데 산 건 아니고 얼마 이상이었더라...
아무튼 얼마 이상 사면 주는 사은품 같은 아이에요. 제 기억상 3만원 넘게 사면 쟤 주는 걸로 기억하는데 맞을지 모르겠네요.
공홈 가면 뭐라고 나와있을 테니 궁금하시면 그거 보시면 될 거 같구요.
말이 쿠션이지 실은 메이크업 베이스에요. 쿠션 형태 베이스.
이번에 산 거는 립스틱 하나, 립틴트 하나, 블러셔 2개, 아이섀도우 하나인데
하 진심 ㅠㅠㅠ 하나하나 너무 예쁘고 좋아서 결국 영업글을 찌게 됐어요!
어쨌든 영업글이니까 어떤 게 좋은지 하나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전에 발색샷을 먼저 보고 가실게요 ㅎㅎㅎ
위에 2개는 얼마 전에 맛보기로 샀던 싱글섀도우 2개인데 얘네도 에코시크릿이니까 같이 끼워넣었어요.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싱글 아이즈 깊은 음영 매트 07 운치 있는 삼청동
싱글 아이즈 깊은 음영 매트 09 안목항 커피거리
듀오 아이즈 05 꽃길만 05 펄 라벤더
듀오 아이즈 05 꽃길만 11 후크시아
페탈 블러셔 02 샤이 라벤더
페탈 블러셔 04 펄리 하이라이터
엣지 드로잉 립스틱 01 무화과
생기가득 오일 틴트 글로스 05 말린장미
인데요. 색감 전체적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막 강렬! 뙇! 발색이 폭☆발한다!
이런 건 아니고 전체적으로 은은하면서 빛나는 느낌이에요.
한 번에 눈에 튀기보다는 은은하게 존재감을 발휘하는? 정말 예뻐요 ㅠㅠㅠ
섀도우들은 펄 라벤더가 은근히 발색 잘 안되고 가루날림이 좀 있다는 거만 빼면 분위기깡패에요.
안목항 커피거리는 색 자체가 진해서 발색깡패고요.
운치 있는 삼청동 개인적으로 색감이 미쳤습니다. 실물로 보면 톤다운된 로즈브라운 느낌 나요.
듀오 아이즈는 되게 예쁜데요 ㅠㅠㅠ 실물깡패인데요 ㅠㅠㅠ 위에 썼다시피 펄 라벤더가 발색이 잘 안된다는 함정이... 그래도 예쁘지만요 ㅎㅎㅎ
블러셔들은 무펄 블러셔 같은데 발색해보면 은근히 펄이 있어요. 4번은 하이라이터라서 약간 분홍기 도는 하얀색이에요.
하이라이터로서 굉장히 예쁠 것 같은 색? 샤이 라벤더는 흰기 섞인 라벤더 색인데 제가 딱 이런 색 블러셔를 좋아해서 ㅎㅎㅎ
얼굴에 올릴 때는 어떤 느낌일지 굉장히 기대돼요.
그리고 오늘 산 것 중에 제일 대박인 게 저 엣지 드로잉 립스틱이에요. 생긴 게 물방울처럼 생겼는데 와...
발림성 대박 색감 대박 분위기 대박 ㄷㄷㄷ 지금까지 산 모든 립스틱 중 가장 부드러우면서 뭉개짐 없이 발색도 예쁘게 발려요.
오일 틴트는 아무리 봐도 말린장미가 아닌 것 같지만 얘도 정말 예뻐요. 둘 다 착색이 심하지는 않고 착색도 은은하게 남아요.
지울 때도 부드럽게 지워지고 바를 때는 두말할 필요 없고...
오늘 산 게 하나하나 마음에 들어서 앞으로 더더욱 지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엣지 드로잉 시리즈는 다 모으려고 생각하고 있구요.
싱글섀도우도 좀 더 지를 예정이고, 오일 틴트도 좀 더 지를 예정이에요.
블러셔는 나머지 2개가 있어도 일부러 안 샀는데 왠지 얘네도 사야 할 것 같고...
기초라인은 현재 사용하고 있는 게 넉넉해서 안 샀는데 다음에 기회가 있으면 기초라인도 사봐야겠어요.
클렌징라인도 한 번 써보고 싶고 아이라이너도 써보고 싶어요.
이렇게 지름 계획은 나날이 늘어만 갑니다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