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지금 막 생각난 앨리셔 상향안
게시물ID : cyphers_12958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아라운
추천 : 0
조회수 : 560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15/12/02 17:35:30
옵션
  • 창작글
1. 축빛이 날아가는 동안에도 공격판정
(약간의 데미지와 함께 짧은 경직)
☆축빛이 일정 거리를 벗어나면 날렸어도 팀원이 버프를 못받는걸 고려해보면 오브젝트? 판정 비슷한거 같은데, 공격판정을 주면 상대 뒤에 진입한 아군 근딜한테 날리면 순간적으로 적진에게 혼란을 줄 수 있는.. or 가끔 시바같은 애들이 맞고 은신 풀리는?
 
2. 축빛에 상태이상 저항 및 버프적용시 순간적으로 상태이상 풀리는 확률 적용
☆ 기본 상태이상 저항 수치: 2%, 링당 1% 상승
3링 적용시 30초간 상태이상 저항 확률 5%

3. 빙결, 스턴 등에 빠진 아군에게 축빛을 날려서 버프가 들어갈 시, 확률적으로 cc기 혹은 상태이상 해제(기존에 이미 축빛이 걸려있어도 적용)
☆ 기본 해제 확률: 30%, 2/3/4링당 7/12/18%증가

 3. 심판의 빛(E) 피격시 일정 확률로 채널링 스킬(우측에 게이지가 뜨는 스킬) 취소
★ 일반 스킬이 아닌 우지, 데드맨, 마리오네트, 원더홀, 빅뱅, 초진공흡기 등의 채널링 확률 캔슬
★ 기본 스킬 캔슬 확률: 차징에 상관없이 50%, 링에 의해 증가, 유니크 3링 기준 확률: 70%

4. 심판의 빛 쿨타임 감소
★ 100초 ▷ 90초

 공격력이나 다른 상태이상은 모르겠지만, 좀더 서포팅에 치중하고, 앨리셔의 축빛에 다른 캐릭터들에는 없는 상태이상 해제라는 고유한 능력을 부여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해봤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