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85.7kg
칼소폭 매운맛:X
칼소폭 핵매운맛:X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모로 엉망진창인 날이네요. 우선 체중이 한 3kg 가까이 빠져서 팻시크릿 어플 권장칼로리를 다시 계산했는데 1700으로 나와서 우선은 그걸 따라 먹으려고 했답니다. 그런데 결국 오버를 했네요. 하... 내 몸한테 너무 미안해요. 자꾸 과식을 해서.
그리고 오늘 운동은 쉬었어요. 대자연 첫째날이거든요. 칼소폭 순한맛이라도 해볼까 했는데 배랑 허리가 너무 아프고 다리도 저려서 도저히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차라리 쉬고 내일 하는 게 나을 것 같아서 안했습니다. 내일부터는 할 수 있을거예요. 왜냐하면 제 생리통은 하루만 하고 끝나거든요.
진짜 이놈의 대자연은 하면 짜증나고 안하면 걱정되니 귀찮은 존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식욕도 늘어나고 감정적으로도 예민해지니 짜증나네요. 그나마 다행인건 요즘 10여년동안 앓고있던 우울증이 회복증세를 보인다는 걸까요? 그것덕분에 정서적으로 큰 상처는 받지않고 있습니다.
참! 기쁜소식이 하나 더 있어요. 오늘 동생옷을 입어봤는데 딱맞더라구요. 동생은 중증도비만인 저와는 달리 키가 커서 경도비만 수준입니다. 그래서 저보다 한치수 작게 옷을 사는데 오늘 그게 딱맞더라구요. 아무래도 살이 빠진 영향이 큰 것 같아요. 다행입니다.
이번주는 칼로리 오버안하고 7일을 온전히 버티는게 목표였는데 일이 이렇게 되어버려서 씁쓸합니다. 그래도 내일은 어떻게든 식욕을 이겨내서 칼로리 오버안하게 조심해야겠어요. 그럼 다들 강녕하시고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