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 톡팟의경우 이기는입장에서 상당히 많이씁니다. 센티넬보다는 아군 철거반이 뭉친상태로 적기지쪽으로 갈때 철거반을 잡으러온 적군을 끊어먹는것이죠 따라서 반대로 지는입장에서는 이런것을 당하면 안됩니다. 안그래도 한타가 밀리는 상황에서 한명이 없다면 적어도 트루퍼는 포기해야합니다. 이기는 입장에서는 승기가 굳혀지고 지는입장에선 패색이 짙어지겠죠.
2.트루퍼<타워링
많은분들이 알고게시지만 각자노는 공방서는 상당히 실현되기 힘듭니다. 한타를 이기고 타워밀고 트룹을 먹자는게 아닌, 지고있는 입장에서 트루퍼를 포기하고 타워를 미는겁니다. 특히 초반트룹이라면 더욱. 트루퍼를 잡아 그버프를 업고 싸우는것보다는 타워링후 적렙을 따라잡고 적버프가 빠지기 기다린후 한타를 거는 것이 훨씬 바람직합니다.
3.립을 몰아주자.
누구에게 몰아줘야 할까요? 탱커? 아닙니다. 팀의 메인딜러죠 팀의 메인딜러의 렙이 높아져 딜이강해지고 생존력이 상승한다면 탱커가 좀더 탱키해지는것보다 승률이 올라가겠죠.
4.상황판단을 빠르게
특히 원거리캐릭들에게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해당한타가 질경우에, 빠르게 후퇴하여 원거리병력을 살리는게 그이후 몰려올 적팀의 타워링을 수비하는데 유리합니다. 물론 아군이 이길수있거나 빠질수있을때 돕지않는다면 문제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