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뷰게글이 흥흥해서 너무 좋아여..! (연느님 뿌듯) 십일절을 맞아 다들 사고싶으셨던거 거침없이 깎아서 지르시길...ㅎㅎㅎ
요새 하두 치크팝 글이 많이 올라와서 예전에 시코르에서 전 색상 발색해봤을 때 제일예뻤던 핑크허니팝을 11번가에서 구매했어요.
무배에 할인쿠폰 8,400원 먹이고 ok캐쉬백이랑 티멤버쉽 해서 16,790원에 구매!!!
아아.. 존예로운 치크팝님!!
실제색감과 비슷하게 보정한 사진이에요. 뮤트뮤트하죠..? ㅎㅎ 근데 이것보단 핑크느낌이 좀 더 돌아요.
색감 맞추기 진짜어렵더라구요ㅠㅠ 실제로 봐야 하는 그런 예쁜 색입니다..
핑크허니팝.. 발색이 미쳤어요... 미쳤어..
이거 가루블러셔거든요... 근데 왜 때문에 쵹쵸키 크림크림블러셔처럼 발색되죠,.,??? 엄청 부드러운데 샥 스며들면서 동동뜨지도 않고 진짜 미친 블러셔에요.
제가 블러셔 덕후라 립은 안사도 블러셔는 사는데 이건 진짜 미쳤어요...
시코르가서 전체발색해볼 때 저에게 안 어울리는 쿨톤류들은 빼고 누드팝, 멜론팝, 피치팝 등등 되게 유명한 것들 다 발색해봤는데 다들 뭔가 부족한 느낌이였거든요.
안예쁘다는 말은 아니지만 뭐랄까.. 좀 너무 한쪽에 치우쳤다 싶었는데 블로그 후기글보다가 핑크허니팝을 멜론팝이랑 누드팝 섞은 느낌이라고 설명하시는거 보고
맞다 저거야 이랬어요. 딱 그런느낌인 것 같아요. 결론은 예쁩니다.
발색 사진에 약간 핑크를 좀 더 더해주면 딱 핑크허니팝색인 것 같아요.
단독샷만 보면 약간 코랄해보이는데 비교를 해보면 얘가 핑크끼가 돈다는게 느껴지실거에요.
위에가 핑크허니팝, 그 밑이 어퓨 과즙팡 워터블러셔 인간계 복숭아 그리고 맨 마지막이 토니모리 누드판타지 블러셔입니다.
셋다 예쁘죠..? 하앍......ㅋㅋㅋㅋㅋㅋ
근데 발색을 보시면, 분명히 크리니크는 가루블러셔이고 어퓨는 워터블러셔 즉 수채화느낌을 노리고 나왔는데도 어퓨는 얼룩지고
크리니크는 얼룩이 하나도 안져요. 진짜 쩌는 블러셔인건 확실합니다.
그리고 누드판타지가 예전 뷰게에서 보고 너무 예뻐서 몇일을 구하러 다니다가 산건데 저는 펄잇는걸 안좋아해서ㅠㅠ 자주는 손이 안가더라구요.
그래도 예쁩니다.
( 오늘 사용제품들 ㅎㅎ)
크리니크 치크팝 없으신분들은 꼭 사세여!!!! ㅎㅎㅎ
오늘도 좋은 지름 되셔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