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플레이타임의 실질적인 비율
게시물ID : battlegrnd_124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papercraft
추천 : 2
조회수 : 544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7/09/05 12:54:42
 
대기하는 시간 = 4%
파밍하는 시간 = 10%
파밍 도중 누군가가 내는 소리에 쫄아서 구석에 짱박혀 있는 시간 = 10%
교전 시간 = 1%
남의 교전 소리를 듣고 쫄아서 납작 엎드려 있는 시간 10%
자기장까지 머나먼 거리를 죽어라 뛰어가야 하는 시간 = 50%
자기장까지 머나먼 거리를 차타고 이동하는 시간 10%
허탈한 죽음을 겪고 멍때리는 시간 4%
적절하게 킬을 따고 즐거움에 취해 신나는 시간 1%
 
 
 
배그하면서 제가 서바이벌 게임을 하는 건지 로드 버라이어티를 하는 건지 모를 때가 참 많습니다.
그리고 초반 교전에선 그럭저럭 잘 싸우다 중후반만 넘어가면 눈먼탄에 죽어나가는 이유에 대해선 아직도 잘 모르겠습니다
거기에 콤퓨타 성능이 배그 실력을 좌우한다는 건 실내에서 먼저 포착했다 버벅거려서 헤드샷 맞아 죽는 일을 세 번 겪으니 잘 알겠습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