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
이번에 Tamari 님의 김치나눔에 당첨된 오징어임다.
방금 10시간의 운전을 마치고 + Tamari 님으로 부터 김치를 픽업해왔지요.....
제가 맞춤법이 거시기 하더라도, 양해해주셔유 ㅠㅠ
일단은 먼저 나눔신청을 한 이유가
1. 김치 (으윽. 맛난 김치를 내가 마지막으로 먹어본게 언제던가....)
2. 다른분들에 비해? 좀 가까워서리. 전 와싱턴. 픽업 장소는 오레곤.
저는 예전에 차게에 쓴것처럼. 스트레스나 뭔가 일이 안풀리면 운전을 하곤 합니다. 그냥 무작정 운전함. 혼자서. 좋아하는 음악 틀어놓고. ㅋㅋㅋㅋ
요즘에도 기분이 좀 꿀꿀 했는데, 마땅히 어디로 운전을 할 명목이 없는겁니다.
그래서 요번 김치나눔에 당첨되면 = 짱좋음! 당첨않되도 = 있쯔오케 기분으로 신청을 했다가. 당첨이 됬습니다!
일단은 거리가....
거리: 대략 400km
시간: 교통체증 없이 4시간 6분.
그러...합니다... 일단 저 예측시간이 교통정보를 빼고한거기땜에.. 실제로 운전한 시간은 왕복 10시간 정도됨...... 그래도 두근두근 됬었음!!!
자 그럼. 오늘하루 있었던 저의 김치 픽업기'ㅋㅋㅋㅋ 함께 보시죵?
오늘 Tamari 님과 오후 4시30분 쯤에 만나기로 했고. 그래서 좀 여유를 갖기위해, 아침 9시에 출발했습니다.
바로 집에서 나오자마자 찍은 사진입니다.. 요즘 와싱턴 날씨가 무지 꾸리꾸리함.
고속도로에 타자마자... 그런데 이때부터 하늘이 심상치 않았습니다...
그래도 풍경이 얼쑤 좋다!!!
그러더니, 역시나 다를까. 비님이 오심.
한 한시간 반에서 두시간을 달리다가, 휴게소에 들렸었습니다. 화장실이 급해서리.....
이렇게 휴게소 마다 지역에 대한것들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소액의 도네이션을 내고, 커피나 쿠키등등 을 먹을수 있도록 준비가 되있었음.... 그래서 나도 일불내고 커피한잔 따르고, 차에 탔었읍죠.
그리고 나서.. 좀 더 달리다가...... 비가 좀 그쳤었음...
오오! 좀만 더 가면 오레곤이닷!!!!!!!!
드디어 오레곤에 입성하게 됩니다. 얏호. (아침 9시에 출발해서, 오레곤엔 12시 반쯤? 도착햇었음)
장시간의 운전과 아침을 약하게 먹은탓에... 점심을 포트랜드에 있는 Pine State Biscuits 이란곳 (첫번째 목적지) 에서 먹기로 합니다.
가게 내부 1....
가게 내부 2....
가게 내부 3........ 점심때라 그런지, 가게가 좀 북적북적 했었음요...
스윗티랑 Reggie Deluxe 라는 샌드위치. 여기서 제일 인기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걸 섭취함. 아주 빠르게. 내 뱃속으로.
이제 다 먹었으니.. 다시 떠납니다. 근데 시간이 좀 남아서. 다운타운 포틀랜드로 향합니다.
포트랜드에 푸드트럭들.
차가 귀여워서 찍음 ㅋㅋㅋㅋ
이건 그냥 이뻐서 찍음.
**여기까지 운전한 시간이... 3시간? 3시간 반쯤 이였던걸로 기억이 납니다. 이제 약속시간에 맞춰 최종 목적지로 떠납니다.**
하늘은 아직 좀 그럼...
오오. 하늘이 괜츄나. 1
하늘이 괜츄나 2. 정말 운전할맛 나드라구요. 짱이였음.
장장 4시간 40분 - 50분 만에 약속장소 근처로 입성함.
이건 나의 늙은 붕붕이. Tamari 님을 기다리면서. 약속장소에 도착한 기념으로 한방 ㅋㅋㅋㅋ
그리고 타마리님을 만나서, 양파 짱아찌? 랑 골뱅이랑. 김치!!! 오오오오옷. 을 드디어 얻게 됩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자 그럼. 미션을 무사히 수행을 했으니. 와싱턴주로 돌아갈 시간임. 이제 5시간 더 드라이빙. 오예!!!!
Tamari 님을 만나고 돌아가던중에.. 예뻐서 찍은샷 1.
예쁘고 그림같아서 찍은샷 2.
양이랑 소인가? 있어서 찍은샷...............
해는 저물어 갑니다... 시간 참 빨리 가는거 요즘 느끼네요.
돌아가면서 찍은 사진은 요고 하나밖에 없네요. ㅋㅋㅋㅋ 운전 + 음악 들으면서 생각에 빠져가지고, 사진 찍는걸 깜빡함.
그리고!!!!!!!!! 아침 9시 출발. 저녁 10시 30분 도착!!!!!!! 귀하신 반찬님들을 영접합니다.
김치들을 반찬통에 옮겨드리고. (한포기 밖에 안되지만, 양이 꽤 많더라구요.... 후훗.....
먼거리를 달리고 10시간 동안 운전을 했지만 그래도 보람이 있었음. 무쟈게 행복함요.
전 이제 김치에다가 밥 먹으러....... 뿅.
음.. 근데 어떻게 끝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