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무너지고 있는 미국의 단극 패권!
게시물ID : sisa_121593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남기선짱
추천 : 4
조회수 : 1386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22/12/25 21:42:59

 

 

저의 생각은 다릅니다.. 힘의 균형이 무너지면.. 미국이 핵전쟁을 벌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핵전쟁은 다 죽는 전쟁이지요..  딱 하루면 인류 절반은 사라지는 전쟁이지요..   남미랑 아프리카 쪽이 그나마 좀 안전하지요.. 남미랑 아프리카가 중립에 가깝다고 할 수 있으니까요..  

제일 바보같은 나라가 바로 우리나라이지요..  북중러랑 제일 가까이 붙어 있으면서..모든 언론들이 미국바이든과 서구편만들고 거기에 멸공만 외치는 국민들이 대다수니..   핵전쟁시.. 우리나라가 제일 앞에서 핵받이 역할을 하는 나라에요..  icbm 같은 대륙간 탄도가 날라오는 것이 아니라..  중 단거리 초음속 핵미사일이 날라오죠.. 5에서 3분 타격거리에 있지요.. 10개만 떨어져도  사라집니다..  

그런데도.. 3차대전 하면 이긴다니.. 멸공해야 하다느니..   미국이 슈퍼맨이 있는 줄 아는건가? 핵날라오면 영화에서 슈퍼맨이 막아 주듯이.. 영화처럼 될거라 생각하는 건가?   

사드도 고고도 미사일만 막아주잖아요  북중러가 뭐하러 고도를 높여서 미사일 쏘나요?  낮은 고도로 쏘아도 되는데..  

사드가 한국에 배치 되는 것은 앞에서 레이더 역할을 해주고  뒤에 있는 사드가 맞추는 역할이라고 하지요.  일본이나 하와이에 있는 사드가 맞추죠..  즉 한국에 배치 되는 사드는 중국까지 감시하는 레이더 역할만 해주는 것이라는 것이  가장 유력한 설입니다... 

한국 처럼 가까운 나라에 높은 고도로 쏠 이유가 없지요..  

 

3차 대전 이후에 살아남은 후손들은 많은 교훈을 얻게 되겠지요.. 인류는 아주 이기적이고 보복만 남는 전쟁이었다라는 것을..  

스타트렉 시리즈 세계관 처럼 3차 대전 이후에 인류는 자본주의를 버리고 평화롭고 평등한 체제를 얻게 되는 것이죠.  그 교훈을 토대로 인류는 우주로 뻗어나갈 수가 있는 것이지요..  역시 스타트렉은 명작 인듯.. 작가가 미래를 다 예측하거나 미래에서 왔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소름돋네요..  

살아 남을 수 있는 방법은 제가 지난 번에 쓴 글.. 핵대피소 방공호를 만드시길 바랍니다.. 

이 모든 일이 핵전쟁을 경험해 보지 않았기 때문이기도 하지요..   저는 얼마 남지 않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