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배현진)나 김은혜나 아주 갈때까지 가는구나?? 더 웃긴건 둘 다 MBC 간판 여성앵커였다는거... 아나운서 출신이라면 발음에 상당히 민감할텐데???!! 어쩌다가 이렇게 망가졌는지???!!!ㅉㅉㅉ
윤보다 더 나쁜놈들이 김은혜,배현진,유상범등 국민을 호구로 보는 인간들이다.
없는죄도 만들어 깜빵보내는것들인데 지입으로한말 남한테 덮어쒸우거나 모르쇠 하는것쯤이야 굥한텐 간식거리지.
쉴드 불가능한 걸 쉴드하느라, 들어보세요, 바이든이지, 그게 어떻게 날리면 입니까. 글구 대한민국 야당을 XX라고 했으면 아 괜찮지 하고 넘어갑니까. 남의 나라 가서, 방금 그 나라 대통령과 역사적 '48초 환담'하신 분이 뒤돌아서서 그게 할 소리입니까. 내나라 국회든 그 나라 의회든 그런 쌍소리를 할 수 있답니까? 도대체 자신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통령이라는 인식이 눈꼽만치라도 있다면 그렇게 '검사시절에 자기 직무실에 부하직원들 앉혀놓고 노닥거리는' 수준의 발언을 할 수 있답니까?
정말 입만 열면 거짓말 죄의식 없는 범죄자들 호미로 막을수 있는걸 이제 아예 터트려버리네 당장 김은혜 경질해라. 쟈 옆에 두면 계속 같은 일 반복된다.
1. 1억$ 기부할테니 만나줘 2. OO? 알았다 48초만나줄께 3. 국회에서 이 XX들이 승인 안 해주면 바이든이 쪽팔려서 어떡하나 4. 바이든한테 한게 아니고 우리 야당한테 욕한 것임 5. 1억$ 예산 잡힐수 있도록 야당에 협조 요청
진정 제정신인 사람인가?
선거때 부터 알아봤다! 마누라도 이런식으로 덮고 넘어간거고. 여론도 이런식으로 물타고 넘어가고... 자기 자신도 다 아는데.아첨꾼들이 괜찮다고. 전혀 문제될게 없다고.그러는듯. 머리나쁜 윤씨 마누라한테 물어보고, 내나라가 우찌 이렇게 되었을까... 청와대 독단적으로 바꿀때 부터 알아봤다. 역사고 선조고 조상이고 다 개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