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생일이라서 티켓씁니다!!! 헿헿헿
사실 내용이 이것 저것 잡내용이 많아서 게시판을 어디로 갈가하다가 요리한게 있어서 요게로 왔습니다!!
오늘의 요리는 며칠째 자취징어의 냉장고에서 방치되고있는!!! 베이크드빈 통조림을 없애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ㅋㅋ
(아니 근데 이거 사진크기가 겁나 크네요 어떻게 줄였더라 ㄷㄷㄷ)
우선 재료는 탕큰탕큰!!!! 양파도!!!!! 고추도!!!! 파프리카도!!!! 감자도!!!!! 대충 잘라서 담아놓고!!!!
(사실 시험기간이라고 라면만 끓여먹고 살아서 재료들은 다 시들시들... 죽어가는 중이었습니다 ㅋㅋㅋ)
난생 처음으로 문어모양 소세지에 도전하며 비엔나도 구워줍니당 굽굽.
잘 구워주시면... 짜잔!!! 일어났습니다!! 문어비엔나의 균형감은 생각보다 뛰어나요!!
일단 비엔나들은 따로담고
(와 근데 진짜 만들면서 찍는거 어렵더라고요 ㄷㄷ 요리게의 수많은 요유인에게 존경의 리스펙트★)
아까 다진 것들이 볶아줍니다!!! 볶볶!!!
케찹도 그냥!!! 아주 그냥!!! 막막!!! 짜 넣어주쑤ㅔ여!!! 뿌쭈지지지지찌찌찌찌찍!!!!
레시피에서는 토마토 소스라고 했지만 그런거 없습니다1!!! 케찹으로 대신한다!!!!!!
그리고 원흉인 이 놈을 넣어줍시다.
사실 홈더하기에서 호기심으로 사봤다가 한입먹고 기겁한 녀석이죠.
그뒤로 냉장고 한켠에 터줏대감이 되어 공간만 차지하는 잉여놈이 되었고
이놈을 냉장고에서 없애고자 오늘 모든 것이 시작된겁니다!!!
잘!!! 안나오면!!! 겁나1!! 흔들어주thㅔ요!!!!! 이러케!!!!!
사진 갯수가 한정되어있음으로 자세한건 생략한다1!!!
그래서 짠 이렇게 완성되었습니다!
오유분들도 한입 드셔보지요!
사실 맛은 따뜻할 땐
" 오 괜찮은데? / 어... 묘하네../ 어 겁나 맛잇엌ㅋㅋㅋㅋ / 아놔... 헌혈하러 가야하는데 난 시간들여서 음식쓰레기를 만들었어 엉어어엉 이쁜 쓰레기를 말이야 엉엉 베이크드 빈 아이 해이츄 슈발 ㄸㄹㄹㄹ" 를 반복하던 맛이었는데 밖에 나갔다 돌아와서 식은 걸 먹어보니 나름 맛있네요!
먹을수록 새로운 맛이야 짜릿해 늘 새로워
사실 생일 때 헌혈 해보고싶어서 한참 벼르다가
저 요리를 한뒤, 버스로 20여분 타고 지하철로 16여 정거장 정도를 타고!! 한참을 걸려서 헌혈의 집을 다녀왔습니다.
시간이 아슬아슬 했는데 길까지 중간에 잃어서 못하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겨우 찾아내서 들어가보니 마침 이벤트 중이라서 그런지 사람도 많고 늦게까지 하더군요!
선물도 2개나 고를 수 있었고요!!
개이득!!!
으아 저러고 장보고 오고 베스킨라빈스에서 먹어보리라 벼르고 있던
초코나무 숲?맛 아이스크림도 먹고 하다가 시간이 많이 지나서 오늘이 지나기 전에 황급히 글 작성을 하네요 ㅋㅋㅋ
오늘은 쿡2런... 에서 원하던 보물도 뽑고!!! 용의 협곡에서 쿠키도 뽑고!!! 아주 좋은 운이었습니다!!! 마치 이것은 생일 선물!!!ㅋㅋㅋ
잃어주셔서 감사하고 전 이만 뻗으러 가겠습니당 ㅋㅋㅋ
이상하게 헌혈하면 멀쩡한데 오늘은 바늘을 꽂아넣자마자 힘이 빠지더라고요 ㄷㄷ 그상태로 여러군데 장보러 다니고 허허허
자취과, 요리하기 귀찮습니다 그럼 20000.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