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쓰레기 줍는 노인이 늘어나고 배가 고파도 2찍은 반성을 할줄 모릅니다.
게시물ID : sisa_120730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jpmc3
추천 : 12
조회수 : 901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22/07/12 23:50:50

 

오늘 엠비씨 뉴스데스크 보니 사람들이 어렵다. 딱 그게 뉴스였습니다. 그리고 대통령은 일 안한다. 게다가 코로나는 다시 돈다. 

 

문재인 정부는 그래도 확대재정정책 + 공공의료 확충 + 공공일자리 확충 세가지로 경제 위기 코로나 위기 무한책임을 다 졌습니다. 그리고 아파트 값도 다시 떨어진다. 금리 올리니까 서울도 떨어진다고 하더군요. 

 

야 욕나왔습니다. 저 폐지 줍는 노인들 중에도 2찍은 사람들이 있고 다시 앵벌이 하러 나온 노인들 보면서 도대체 저 양반들은 언제나 바뀔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문재인 정부에서 공공일자리 늘려주고 노인들 주사도 공짜에 코로나 위기에 진심으로 대응해주니 나한테 국가가 해준게 뭐냐면서 온갖 짜증내더니 길거리로 내몰리는 노인들을 보면서 이것도 문재인 대통령 탓 할래. 

 

분노를 키워서 먹고 사는 안모씨와 그 누나는 출세하고 잘먹고 잘살게 되고 노인들은 저렇게 길거리로 내몰리고 

 

참 아름다운 대한민국이로구나 싶더군요. 

 

코로나는 다시 돌게 되어 있고 이제 노인들 인구 감소는 확 다가왔고 굥의 몰락은 시시각각 다가오는데 불구하고 기분이 좋지 않는 이유는 저 사람들은 왜 도대체 쳐맞지 않지도 않아도 되는 아픔을 우리에게 왜주며 자기 자신들은 그토록 쳐맞는데도 불구하고 2찍이 당연한 걸까요. 사람이라면 자기한테 잘해주는 사람한테는 대들고 왜 자기 돈을 빼앗고 자기한테 아픔을 주는 사람들은 그토록 좋아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문 대통령님은 견디고 계시고 김정숙 여사님은 정신과 약 타서 먹고 계신다는 소식을 들었을때 와.. 천주교 신자 분 혹은 개신교 신자 분들도 문대통령님과 여사님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적국의 수장이 죽었다고 거기 가서 고개숙이는 인간이 좋다는 사람들 볼때 마다 분노가... 와... 저 인간은 원래 그렇다고 하지만 도대체 당신들은 뭐란 말이지. 이번 정부에서는 공공의료는 기대는 하지 마시고 어디 돌아다니지 마세요. 벌써부터 겨울이 걱정입니다. 

출처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