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고 있어도 호자 순삭이 안되니까 쉽게 들어가기가 힘들고 지고있어도 빨리 게임 안끝나서 힘들고 짜증나고..
반응보니 잡기 불가로 높은 단계의 트루퍼 뺏기기가 쉬워진것같긴 한데 그 적팀한테 트루퍼 뺏긴다고 알림창 뜨는 타이밍이 상당히 달라져서 별똥별로 막타 자주 뺏어먹던 저는 잘 모르겠어요 좀더 어려워진 느낌... 별똥별 말고 핵이나 용성락같은 딜이 무지막지한 한방기는 좀더 노리기 쉬울지도 모르겠네요
스프링필드? 늘어난 기어..는 아직 몇판 안해봐서 활용도는 그닥 모르겠네요 시간이 좀 지나면 뭔가 활용도가 높아지려나.. 맵도 넓은편이 아니라 걸어가는거랑 별 차이도 없는것같으니 팀원도 별로 안타는것같고... 중앙지역 점령하고있을때 립먹으러 타보는정도..?
시바 개편 부분은 시바가 많이 하향됬다는 의견이 많은것같은데 회피기도 없고 즉시 나가는 스킬도 없는 엘리를 주캐로 잡고있는 전.. 오한효과가 뜨자마자 헬프 칠새도 없이 난데없이 궁맞고 전광판으로 가는 느낌..? 회피기 있는 트리비아나 하랑같은 캐는 확실히 효과를 볼지도 모르겠네요
아참 그리고 루시 반월 각도가 바뀐 부분 루시 하시는 분이 하향인것같다고... 예전엔 아래에서 언덕 위로 반월이 올라갔는데 이젠 올라가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저는 루시를 해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ㅠ~ㅜ
음..잘 모르겠어요 지금까지 사이퍼즈 재미있게 했고 게임을 즐겨하던 편이 아니었는데도 사퍼는 제법 오래간다싶었는데 오늘 하루 게임하고 나서 확 지친기분이네요 ;; 바뀐 컨텐츠가 어떨까 기대했는데 더 금방 질릴것같아요. 여러가지 시도는 좋았지만 만렙도 금방찍게 되는 게임에서 잘 안맞는 부분이 분명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ㅠㅠㅠ 그래도 여러가지 생기면서 개선의 여지는 보이는건 확실히 좋지만 이번에 업데이트했으니 확실히 한동안은 지속될텐데.. 이런 판이 계속되면 오래 잡고있기 힘들것같고 그래요.. 8ㅅ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