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
|
어쩌면 저만 그런지도 모르겠습니다만,
4050은 민주당을 믿지 않습니다. 민주당 출신의 탁월한 지도자 몇몇은 믿지만 당자체를 믿은 적은 없어요.
따라서 민주당의 역할은 딱 하나입니다
딴나라당이 정권을 잡지 못하게 하는 것.
그것만 해주면....
나머지 경제를 발전시키고 좋은 사회를 위한 아이디어를 내고 실천하고 이런건 민간부문에서 알아서 다 합니다.
그런데 2030분들은 민주당이 앞장서서 뭘 해줄거라는 순진한 기대를 가지고 계셨나보더라구요.
지나친 기대입니다. 그들은 대부분 그냥 정치인들이에요.
유권자의 이야기에 딴나라당보다는 약간 더 민감하긴 하지만, 근본은 그냥 정치인들 집단이라구요.
민주당이 반성해야 한다구요? 그들은 반성하지 않습니다.
민주당 ㅈ된거 같은가요? 아뇨. 그들은 분위기봐서 딴나라당으로 갈아타면 그만입니다.
아니면 콘크리트 지역에 공천받고 또 룰루랄라 하던가요.
지금 2030분들이 누리는 많은 것들은 4050세대가 직접 피흘려가며 기득권에 대항해서 얻어낸 것입니다.
민주당은 그저 얼굴마담일 뿐... 많은 것들이 다 거리에서 결정되었어요.
그래서 딴나라당이 4050을 좌좀 또는 빨갱이폭도라고 부르는 겁니다.
민주당은 다시 말하지만 딴나라당이 정권 못잡게 하려고 있는 겁니다.
기득권에게서 뭘 얻어내려면 직접 피를 흘려서 얻어내야 해요. 기득권이 정권을 잡고 있을 때는요.
그리고..이제 기득권이 정권을 잡았습니다.
짝짝짝!!! 축하합니다. 2030님들은 민주당을 엿먹이는데는 실패하셨지만
4050이 품어오던 민주복지국가의 뜻을 꺾는데는 성공하셨어요. 이제 공안국가에서 한번 살아보세요. 굿럭!!!
P.S 6070이 결정했는데 왜 2030한테 뭐라 그러냐구요?
그 양반들은 그 시절을 알아도 그 시절이 좋아서 돌아가겠다는 거니 말릴수가 없기 때문이죠.
2030은 배울만큼 배우고 심지어 4050보다 더 배우고도 판단력이 그모양이니 원망하는 거구요.
욕은 안합니다. 님들의 권리니까요. 하지만, 원망합니다. 선진국을 순식간에 헬로 바꿔놓는데 찬성하셨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