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말은 곧 사회전체를 위해서가 아니라 개개인의 건강 보호를 위해 백신패스를 한다는거네? 사회전체를 위한 것도 아니고 개개인의 건강권을 왜 국가가 강제하는가? 여기가 사회주의 북한이었나?
그리고, 개개인의 건강 보호를 위한다면서 왜 위중증이 0프로에 수렴하는 10대 20대들에게조차 백신패스를 통해서 백신을 강요하는거지? 이게 정말 개인의 건강을 위해서가 맞아? 애초에 백신 안맞아도 건강에 이상없는 10대 20대 들에게조차 백신을 강요하는데?
심지어는 고위험군인 80대이상의 접종률이 30대 접종률보다도 낮은걸 알고 있나? 그렇게나 국민의 건강이 걱정인거면 80대 이상을 맞혀야지 왜 코로나 걸려도 위험하지 않은 10대 20대들에게 백신을 강제하는거지?
이번 백신패스 논란에서 정부가 이미 99프로가 백신을 맞더라도 돌파감염을 막지 못한다고 실토했는데 ㅋㅋ도대체 또 무슨 말도 안되는 궤변으로 쉴드를 칠건가? 백신으로 코로나 감염을 막지 못한다는걸 스스로 인정한 시점부터, 이미 위중증 확률을 낮추는것 밖에는 의미가 없는 백신인데 위중증 확률이 0에 수렴하는 10대 20대들에게 왜 그걸 강제하느냐는 말이다
얼마전 고3 자식을 잃은 부모처럼 니네들 자식이, 또는 부모가 백신 맞고 일주일만에 죽더라도 과연 사회를 위해서 어쩔수 없는 희생이었다며 낄낄댈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