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 쓸까 하다가 여러 게시판에 폐를 끼친점이 있어서 통합적으로 자게에 글을 남깁니다.
경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어제 새벽 1시18분경 " 음쥬 ㅡ클리익" 이라는 제목으로 겜토게에 글을 올린 후
다시 1시30분 "맥주가 필슈너우르텔" 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고 둘다 내용은 없는 뻘글입니다.
그러고 2시06분과 2시30분에 "맛있는 녀석들 수화통역" 이라는 게시글에 댓글을 2개 달았습니다.
일어나서 IP를 확인해보니 게시글 2개는 모바일에서 작성되었고
댓글 2개는 제 개인PC에서 작성된 댓글이었습니다.
댓글은 집에 들어와 화장실에서 약간의 씨름 후에.. 정신차리고 작성한 것까지 분명이 기억이 나는데
모바일로 작성된 두 게시글은 언제 작성되었는지 기억을 끄집어내려 해봐도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하지만 음주의 유무와 관계없이 제가 작성한 글이고 또 보시기에 불편을 드린점이 있어 정중하게 사과드립니다.
언제부터인가 술 한잔 마시면 뻘글이 올라와 있는 일이 있더군요. 최근에는 저도 모르는 물품을 주문한 적도 있구요.
나름 폐 끼치지 않으려고 휴대폰도 놓고 가고 해보고 있지만 술버릇이라는게 참 고치기 쉽지가 않네요.
이런 술주정 때문에 재밌어 하셨던 분들도 계시어 크게 신경을 쓰지 않고 있었지만
최근 '친목 혹은 네임드화'에 대한 우려의 말씀이 있으시어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근본적인 원인인 술을 끊으면 참 좋겠지만... 단기간에 이루어지는 부분이 아닌지라 차차 줄여가겠으며
혹여 제가 이후에도 같은 실수를 반복하게 된다면 "저 미친놈 또시작이네" 라고 가볍게 무시해주셨으면 합니다.
많은분들의 우려도 있으시고 제가 느끼기에도 약간 문제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는 부분이라 꼭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