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저한테 '메오후 쿰척쿰척'이라고 댓글다신분에게 사과받고싶네요
게시물ID : freeboard_116223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히카르도바레
추천 : 12
조회수 : 1264회
댓글수 : 142개
등록시간 : 2015/11/18 02:55:06
베오베에 이다지강사 관련 글이 올라왔고, 저는 예전에 본 자료가 있어서 ' 저 분 다른 일반화발언으로 문제된적 있지 않느냐' 라고 댓글을 썼습니다.  그 어디에도 메갈한테 당한것을 옹호하지않앗고, 이전에 문제가 됐을때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게다가 전 메갈+여시를 굉장히 혐오하구요. 
단지 댓글을 쓴 의도는, 이다지 강사님또한 잘못된 발언이있었고 제가 알기로는 그런 발언으로 인해 문제가 더 커졌던 것으로 기억하기 때문이었습니다. 오유에서도 참정권을 제외한, 여자끼리 질투한다 왕따시킨다 라는 발언때문에 옳냐 그르냐로 논란이 있었고 그러므로 그러한 발언또한 있지 않았냐는 취지로 댓글을 적은거지요. 

 그리고 할 일이 있어서 다녀오니까 대댓글에 어떤분이 '메오후 쿰척쿰척'이란 댓글을 다셨더군요? 저는 메갈도 하지않고 그런짓거리를 옹호하지도 않는데  왜 저런 댓글을 받아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여시점령기가 지나갔다고하는데, 이젠 반대로 무슨말만 꺼내면 여시메갈로 몰이되는것 같아요. 오유에서 여혐자료가 올라오던 12년도 초부터 시작했고(12년도까지만해도 오유에서 독일여자 한국여자 비교하는글이 베오베가고도 그랬죠.) 정치적성향이 잘맞아서 꾸준히 하는편인데, 메갈옹호하는 댓글도 아니고 문제있는 발언또한 있지않았냐는 댓글을 달았다고 저런식의 대댓글을 받으니 기분이 굉장히 별로네요. 정말 사과받고싶습니다. 거기에 그 대댓글에 추천하신 두분에게도 정말 기분이나쁘지만 그분들은 딱히 알아낼 방법이없다는게 아쉽네요.

이런식으로 닉언급을 해서 안타깝지만 스테인플러님이 보실수 있으면 좋겠네요. 적어도 그런댓글을 달은것이 짧은 생각에서 비롯된 점이라는것만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장난식으로 달았을지 모르지만 메갈취급받는게 정말 불쾌하거든요. 마치 ㅂㅊ취급받는거처럼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