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방으로 전진하며 적을 4번 공격합니다. 4타째엔 다운. 예전 전진거리가 길었을적엔 노신딜탱 플레이를 가능케 함으로 사기캐 반열에 올려놨지만. 지금에 이르러서는 전방범위, 좌우범위 , 발동속도 모두 모든 근캐에게 밀리는, 더욱이 4타라 적들 눕히기도 힘듭니다. 여기까지 읽으신분들 아직 늦지않았으니 평타왕 벨져 공략이나 보러 가세요.
2.썬더클랩 (우클릭)
전방으로 돌진하며 손뼉이 마주치는 지점에 있는 적들을 때린다(기절 확률 있음) 개인적으로 레이튼의 숙련도는 썬더클랩의 사용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생각합니다. 이 손뼉이 마주치는 지점이란게 상당히 애매해서 적을 치고 지나가서 뒤쪽에서 멈출수도 있다는거죠.. 이럴경우 전자기 성공률이 급상승 합니다. 따라서 조준유도는 끄는걸 추천드리며, 발동속도가 꽤나 빠른편이라 기상상황시 스텝보다 썬클을 먼저쓰는게 나은 상황이 많습니다. 이 오묘한 스킬은 언제나 불리한쪽으로 오묘할 확률이 높습니다.좌우범위도 딥다 좁으며 경직도 구져서 썬클 전자기 연계하다 잡히기 십상입니다. 심지어 다운판정도 없습니다. 거리는 돌진기중 짧은 폇에 속합니다. 여러분은 지금이라도 레이지런 연습을 하시는게 옳습니다.
3.라이트닝볼트(쉬프트기)
레이튼의 유일한 단발성 다운기이며 벽을 넘는게 가능합니다. 이 바닥기의 효율은 릭 우주링과 맞먹기에 길게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아! 하나 좋은점은 얘를 아무리 맞춰도 감전디버프는 풀리지 않으니 아낌없이 쓰십시오.
4.전자기방출(쌍클릭)
전자기를 방출하며 주변의 적을 레이튼 방향으로 끌어들이는 레이튼의 꽃과 같은 기술로, 총10틱이며 마지막 타격에는 두배의 데미지와 다운판정이 존재합니다. 제가 제대하고 돌아왔을때 가장 놀란점이 이 스킬 때문입니다. 그전의 레이튼은 순수인력만 다루었지만 지금에 이르러서는 인력과 척력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것 같습니다. 지금 붙으면 윌라드 정도는 레이튼이 가볍게 발릴겁니다. 앞으로도 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