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여기에 글적으면 욕먹는 중도층 입니다..
현재 문재인 정부의 코로나 대처를 보며 상대적으로 봤을 때 매우 잘 대처했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중국프래임을 주입하려하는 야당의 행보가 역겹습니다. 실용외교하는 거 뿐인데, 국민 감정 선동하는 모습이 매우 보기 안좋습니다. 더군다나 중국에게 마스크를 받기도 했는데, 그런건 언급도 안하는 야당과 많은 언론사들의 모습이 매우 유감입니다. 야권 친일파 프래임도 저는 하지말아야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인 입장에서 하는 말입니다. 친중, 빨갱이, 친일, 매국 프래임 모두 그냥 정치질이고 반대합니다.
예전에 31번사태부터는 최종책임이 정부에게 있으니 정부가 잘못한거다라고 주장해왔으면서, 이제는 국민이 잘한거지 정부가 잘해서 그런게 아니라고 말하는 일부 보수새력들에게 상당한 모순감을 느낌니다. 정부에게 최종책임이 있다는 원칙을 가진 사람으로서, 31번이후의 사태도 정부에게 책임이 있고 현재 안정화도 정부에게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하는 말입니다
특히 황교안아래 통합당의 공천준비 모습이 매우 우왕자왕하는게 보인 반면, 이낙연총리의 코로나 연설은 매우 와닿았고, 지도자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전체적으로 평가했을때 이번 총선 시기에 민주당의 행보는 바람직했으며, 큰 호재가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