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화장대 구경 겸 영업당하구 가세여 ㅎㅎㅎ
1. 화장품 정리함 / 다이소
이건 다이소에서 파는 소품함?(뭐라 불러야되는건지 모르겠음) 인데요 예뻐요 !!
거기다 가격도 다이소니깐 저렴했던걸로 기억해요 하나에 1,000원 ~ 2,000원 사이?
이거 말고도 다이소에 안나수이 화장품 통같은 것도 파는데 (핑크,민트) 그것도 엄청 예뻐요 ♥ 이미지 찾아서 덧글로 올려드릴게여!
2. 이거는 하트 거울달린 눈썹정리 칼
이쁘져? 제꺼 처럼 거울 부분이 하트로 되있는 것도 있고 막대부분 처럼 핑크로 된 것도 있더라구요. 인터넷에서 900원인가 1000원에 샀었던걸로
기억하고 있어요!
아까워서 못쓰고 있어요! 너무 귀여워 ㅋㅋ
3. 화장품 브러쉬
이건 그냥 파데 브러쉬로 발라볼까 하다가 검색으로 찾은 핑크색 브러쉬에요. ㅎ
가격은 18,000원? 19,000원? 8개가 들어있는데 그정도면 싼 것 같아용 ㅎㅎ 인조모에 엄청 부드러워요.
립/컨실러 브러쉬도 있고 별거 다있는데 아이브로우 브러쉬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
예뻐서 쓰지도 못하고 관상용이 되버렸네요 ㅋㅋ
4. 에뛰드하우스 10주년 캐비닛 !
뷰게에서 보고 홀딱 반해서 의정부에 에뛰드를 3군데나 갔지만 가는 곳 마다 품절이라해서 엄청 슬펐었어요.
근데 청주사는 친구가 매장에 예약해둔게 있어서 제 손에 들어올 수 있었어요!
원가 15,000원인데 2만원 이상 구입하면 6,900원?으로 구입할 수 있어서 이왕 지를거 뷰게에서 본 에뛰드 추천템을 다 질렀는데
다음날 에뛰드 세일 ^-^... 하지만 이뻐! 귀여워! 사랑해!!
사진도 넣을 수 있어요 ㅎㅎ 화장품도 은근 많이 들어가요. (뒤에 공간 많아요.)
마지막은... 내 화장대!
에뛰이드 캐비닛 덕에 화장대가 조금 깔끔해 진 것 같아요ㅎㅅㅎ
아 참 그리고 저 화장대는 외할머니가 쓰시던 아주 오래된 화장대인데 아빠가 하얀색 페인트로 예쁘게 칠해서 저에게 선물해주신거에요!
촌스럽지 않고 예쁘죠?ㅎㅎ (꼭 하고 싶었던 자랑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