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민주당 계엄령문건 특검 추진하겟다
게시물ID : sisa_114472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퇴개미
추천 : 36
조회수 : 1870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19/10/25 12:58:02



‘촛불 계엄령 검토 문건’ 에 대한 성역 없는 수사를 통한 진상규명, 이에 따른 철저한 처벌이 이뤄져야 한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의 이름이 거론됐는데도 그의 행적이 수사선상에 오르지도 않은 점을 포함하여 아무 성과 없이 지지부진했던 지난 군검 합동수사단도 수사대상에 올라야 함은 물론이다.

 

더불어민주당은 촛불을 종북세력의 준동으로 간주하고 탱크와 공수부대를 동원해 시민의 생명을 위협하려 했던 쿠테타 음모에 대해 수사당국의 신속한 재수사를 촉구함은 물론, 필요하다면 국회 차원의 특검, 청문회 및 국정조사도 검토하여 진실을 명명백백히 밝혀나갈 것이다.





이인영 "내란음모 사건 검찰수사 재개 강력 요구"


더불어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는 25일 "내란음모 사건에 대한 검찰수사 재개를 강력히 요구한다"고 말했다.

 

이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당 최고위원회의에서 "조현천 기무사령관이 미국으로 도주했다는 이유로 내란음모 사건에 대한 검찰수사가 중단됐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 원내대표는 "내란음모 수사는 일반 범죄와는 차원이 다르다"며 "티끌만한 의혹만 있어도 일벌백계, 발본색원하는 게 대원칙"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단 한 명의 피의자를 잡지 못해 진실을 밝히지 못하는 것은 민주국가에서 상상할 수 없는 일"이라며 "조현천 기무사령관의 지시로 내란음모에 가담한 관계자들이 많을 것이다. 합참과 국가안전보장회의(NSC) 관련자도 다시 확인해야 한다"고 했다.

 

계엄령 문건에서 'NSC를 중심으로 정부부처 내 군 개입 필요서엥 대한 공감대 형성'이란 부분이 나오는데, 당시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박근혜 전 대통령의 권한대행을 하고 있었다.







이제부터 계엄문건의 시간이다







출처 http://theminjoo.kr/briefingDetail.do?bd_seq=159182

https://news.v.daum.net/v/20191025105707027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