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새누리당 국회의원이자 현 #자유한국당 부천 소사 당협위원장 신분으로 MBN 종편 방송 등에 출연하고 있는 차명진 이란 놈이 어제 페이스북에 #세월호유가족들을 모독하는 막말을 올렸다가 문제가 되자 삭제하고 사과 글을 올리며 자숙할 거라고 씨부리긴 했는데...자유당 놈들 우선, 큰 비 피하고 보자는 식으로 잠잠해지면 또 스멀스멀 기어 나오는 습속들 잘 아시잖아요? 하여 이 차명진 놈의 방송 완전 퇴출을 위하여 시민들이 해당 방송 게시판에 짧은 글을 남겨주시고 MBN 방송국에도 퇴출 요구 전화 한통화씩 하자고 권하는 바입니다. 그래 주실 거죠? 아 차명진 선수는 김문수 씨의 핵심 똘마니로 지난 번 ‘문재인 정부는 산불정부’라는 김문수 발언을 방송에서 공개적으로 빨아주던 작자이기도 합니다.
(제가 페북에서 엔간하면 '놈,년' 표현을 거의 안 쓰는데 이번엔 양지바랍니다.)
#MBN_뉴스와이드 시청자 게시판에 ‘차명진 완전 퇴출’ 의견글 남기기->
http://www.mbn.co.kr/pages/vod/programContents.php…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필요)
#MBN 방송국에 ‘차명진 완전 퇴출’ 요구 전화 의견 전하기 : 02-2000-3114
#차명진 놈이 삭제한 페이스북 글 전문 펌.
세월호 유가족들.
자식의 죽음에 대한 세간의 동병상련을 회 쳐먹고, 찜 쪄먹고, 그것도 모자라 뼈까지 발라먹고 진짜 징하게 해쳐 먹는다.
그들이 개인당 10억의 보상금 받아 이 걸로 이 나라 안전사고 대비용 기부를 했다는 얘기 못 들었다.
귀하디 귀한 사회적 눈물비용을 개인용으로 다 쌈 싸먹었다.
나 같으면 죽은 자식 아파할까 겁나서라도 그 돈 못 쪼개겠다.
문제는 이 자들의 욕망이 거기서 멈추지 않는다.
세월호 사건과 아무 연관 없는 박근혜, 황교안에게 자식들 죽음에 대한 자기들 책임과 죄의식을 전가하려 하고 있다.
보통 상식인이라면 내 탓이오, 내 탓이오 할텐데 이 자들은 원래 그런 건지, 아니면 좌빨들한테 쇄뇌당해서 그런지 전혀 상관없는 남탓으로 돌려 자기 죄의식을 떨어버리려는 마녀사냥 기법을 발휘하고 있다.
자식 팔아 내 생계 챙긴 거까진 동시대를 사는 어버이의 한 사람으로 나도 마음이 아프니 그냥 눈 감아줄 수 있다.
그러나 에먼 사람한테 죄 뒤집어 씌우는 마녀사냥은 사회를 병들게 하고 해당 자를 죽이는 인격살인이다.
그래서 못 봐주겠다.
정 의심스런 거 있으면 당신들이 기레기를 꽉 잡고 있으니 만천하에 폭록해라.
대신에 그거 조사해서 사실무근이면 지구를 떠나라.
지겹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