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그... 29세인 저도 페미나치이슈 이상합니다.(장문)
게시물ID : sisa_112364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아이사타
추천 : 18
조회수 : 1614회
댓글수 : 46개
등록시간 : 2018/12/22 10:36:20
옵션
  • 창작글
  • 본인삭제금지
자극적인 이수역적반하장이나 워마드년놈들이 자유당 대한애국당 전위대라고 생각하고 쑥 치워두면,

현정부 정책이 맘에 안들지 몰라도
현정부 망하라고 고사지내는 것까진 가기싫거든요.

무엇보다 저도 촛불집회 나가서 촛불들어본 경험도 있고.
게다가 이 이슈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자유한국당 저놈들은 워마드나 나치즘년놈들 기살려주면 기살려줄 정당이지, 거기다 대고 우리(2,30대 남성, 이하 우리로 통일하겠습니다.)의 의견을 받아들여 목소리 내줄 정당은 아니거든요? 박근혜가 무슨말하고 다녔는지, 지금 나경원이 무슨 짓을 하고 다니는지 조금만 알아보면 될일인데.

2,30대남성이 통계적으로 민주당과 대통령지지율에서 많이 이탈한건 맞는데, 당장 그 지지율이 다른 당 가지 않고 무당층이 많아지고 있는거죠.

알고 있거든요. 우리들은.
페미나치즘 이슈에 실망했더라도 자유한국당은 개쓰레기라고.
거긴 통수치는 전문 사기꾼당이니 무슨 말을 해도 안들을거라고.

주절거림 그만두고 본격적으로 주제에 들어가기 앞서
일단 제 스탠스 몇가지를 밝혀둡니다.
저는 
1. 2010군번 1년 10개월 홍천에서 군생활 만기전역한 29세 남자고,  
2. 한창 박근혜정부하 디씨인사이드 메르스갤러리가 어그로 끌어댈때,  반대편에서 그 실상황을 같이보던 입장이고,
3. 현재에도 책상물림 페미니즘에 대해 어느정도 화가 나있는 상태고,
4. 지들이 행동하는 페미니즘이라고 개소리하는 워마드나 메갈에 대해선 사라져야할 미X놈라고 생각합니다.
5. 유리천장론에 대해 나이가 좀 있는 직장인 여성분들은 그럴수도 있겠다 싶고,(싶다, 라고 말한건 제가 발이 좁아 그런 분들을 많이 못만나서 그렇습니다.)
6. 각종 워마드의 부정한 행태에 관해서는 저 또한 분노하고 있습니다만,
7. 이 문제가 현재 정부의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하고
8. 워마드와 메갈을 위시한 젠더나치즘과 혼연일체가 된쪽은 민주당이 아니라 자유한국당과 대한애국당이라고 생각하고,
9. 현 민주당과 문재인정부가 집권중이라고 해서 이게 그들의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 젠더나치즘을 키운 일부언론에게는 좀 악감정이 있습니다.

얘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지난 오유에서의 페미나치즘에 대한, 혹은 젠더나치즘에 대한 비토와 불만을 보면서 십분공감하는 지점은 많습니다.
저도 지금 비토하시는 분들과 같은 교육받고 자랐고, 군가산점이 없어진 세대며, 이화여대 총학생회장이 페미니즘의 이름으로 군대에 관해 무슨 말을 하고 다니는지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이 문제가 진보세력으로 분류된 사람들이 키운 문제라는것까진 동의하는데, 현 상황은 좀 다르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현재 우리가 그렇게 분노하는 웜년들이나 젠더나치즘인사들은 자유한국당; 대한애국당 지지자들입니다.
당장 그놈들 구호만 봐도 [달이지고 혜가뜬다]입니다. 문재인대통령이 탄핵되고 박근혜가 복권한다는 내용입니다.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sisa&no=1123480#memoWrapper95614499
이런 글을 봐서요. 다같이 죽자고 자한당 찍어줄거라는데, 나는 이게 도저히 이해가 안되거든요.
[페미나치년놈들한테 실망해서 페미나치당을 찍어 전부 죽자]라.
이슬람 근본과격주의자 싫어서 ISIL가입해서 알라의 총칼이 되어 다죽자는 소리하고있네요.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sisa&no=1123581&page=3
언론이 안다뤄줘서 그렇지 민주당 내에도 이 젠더나치즘에 관해 경계의 목소리가 있습니다. 아, 자유한국당 뭐하냐고요?

신임 원내대표 나경원은
http://m.naeil.com/m_news_view.php?id_art=179133
http://m.newspim.com/news/view/20180906000385
이랬던 사람이죠. 

그런데 우왕 페미니즘 싫어서 자유한국당 찍자!!!!!라?
http://m.ilyo.co.kr/?ac=article_view&toto_id=&entry_id=319336
이야, 여기랑 똑같네요. 표심으로보여주자 다같이 자유당찍자. 예시에 오유도 있네요 ㅎㅎ.

저는 여기에 작세가 들어와 있다고 봅니다.
작전세력의 존재는 밑의 닭도리 사례에서도 알듯 있습니다.
문제해결을 바라는게 아닌, 이 문제가 커져서 양화를 구축할수 있게되길 바라는.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total&no=14668850&page=1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total&no=14660942&page=1

페미나치즘 혹은 젠더나치즘은 [한 정당에 국한된 문제가 아니다]라고 하시는줄로 압니다. [민주당과 정부잘못이다]라는 명제에서 어떻게든 많은 분들이 노력해 여기까지 납득시켰습니다.
근데 비토는 계속 민주당에게만 하시는분들이 있습니다. 어떤분은 자유한국당은 언급할 가치가 없는 정당이라 자신은 자기가 지지하는 민주당만 깐다(ㅋㅋㅋㅋㅋㅋ)라는 심히 권순욱스러운 말까지 하시더군요?

민주당지지자가 자한당은 아웃오브안중이고 민주당만 깐다라.
IS싫어하지만 언급할 가치가 없어서 난민포용하는 서방국가만 깐단소리하고 있네요.

자신들의 주장이 얼마나 허황된지 좀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그 논리로 남이 설득될거라고 생각하십니까?
뭐, 페미싫어서 자유당을 찍어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