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종교존중 갖다버린 성체훼손이나, 2. 호주국자인지 숟가락인지 사건 3. 홍대몰카사건 4. 이번 이수역 적반하장사건 5. 각종 조롱과 혐오발언(일베어를 자랑스럽게 오프에서 쓰고다니는..) 6. 그리고 대한애국당콜라보레이션(주옥순 요즘 뭐하게~~~요?)
근데 욕은 민주당이랑 정부가 먹어요. 심지어는 박근혜때가 나았다는 욕(아니 지금 워마드 메갈이랑 혼연일체가 된게 어딘데)까지 하면서요....
정부의 페미정책이 문제다, 그러더라고요. 그런데 우리가 페미정책에 반감을 가진 시초가 대부분 그 워마드랑 메갈 때문이잖아요? 책상물림에 정신적 허영에 찌든 페미니스트들도 한몫했지만요.
자, 보세요. 구도가 웃기지 않아요?
워마드 메갈이 지랄한다(박사모, 대한애국당-보수극우계) -> 민주당과 정부가 욕을 먹는다.
게다가 끊임없이 이 사이클이 피드백도 되네요. 민주당과 정부가 욕먹는걸 다시 메갈 워마드(귀신같이 대한애국당+친박은 피하고)로 옮겨가고 그게 또 민주당으로 돌아옵니다 ㅋㅋ
이 구도 잘생각해주세요.
자 워마드 메갈이 없었고, 저런 개같은 여성우월주의가 없었다고 가정해봅시다. 저런 레디컬들은 여성계가 알아서 걸러내고 배척하고 있었다고 가정해보자고요. ? 우리가 이건으로 민주당과 정부가 잘못했다고 생각했을까요? 응? 근데 진정으로 우리안의 분노를 쏟아내야할 대상은 저~~~~어기서 "문재인 탄핵하자!!!!"이러고 있는데 우리도 "이정부 맘에 안든다!!!!!" 이러고 있네요?
막 좌파의 문제다, 이러면서 이문제를 일으킨게 민주진보세력이래요. ㅋㄱㅋㅋ 고 노회찬의원 조롱당한건 아시죠? 그리고 걔들이 박근혜 우상화하시는것도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