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은 우리 문파들에게 불구지천의 대.죄 를 지었습니다. 그놈은 문통을 괴롭히고있어요
그는 손가혁이라는 단체를 만들어서 작전세력을 날뛰게 했고, 혜경궁이라는 아이디로 대놓고 문통을 모독했고, 자유당과 협치하자는 형에게 쌍욕을 박은 뒤 정신병원에 쳐박았습니다. 대장동 병원인가? 그 외에 어디어디에도 비리를 한가득 안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법적 판단은 안나왔지만 기소의견 송치가 됐으니 곧 우리 문파의 바람이 이뤄져서 이재명은 도지사를 내려놓을 것입니다. 아니면 당사로 쳐들어가실분 몇분 계실겁니다 아마도..
하지만 아직 민주당 안엔 문프의 적이 넘 많습니다. 저 사악한 이재명을 비호한 사람이 민주당에 너무나 많아요..
먼저 남아있는 손꾸락을 찾아내서 조져야하겠지만 일단 당장 이해찬 대표부터가 문제입니다. 그는 우리 문대통령을 우습게 보는 사람이에요, 엠바고도 깨고 우리 진표형도 아무튼 우습게 보고.. 정말 큰 문제입니다. 다음엔 이 대표를 바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민주당안의 적폐가 이해찬이 끝은 아니죠. 일단 권순욱 대기자님의 말을 들으니 대략 수십명의 반문이 문통을 뭉개려고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고 하네요. 이 문통을 괴롭'힐' 사람들을 모두 몰아낼 때만이 이 싸움을 끝낼 수 있을 겁니다. 그때까지는 혐짤과 쌍욕도 마다하지 않아야 할 겁니다.
순수하게 거듭난 문파만이 일당백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일단 이재명은 곧 쫒겨날 사람이니 다음 사람을 말해봅시다~ 우리존재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