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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회 오유 벼룩시장 정산 최종입니다.
게시물ID : fashion_11176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삥뜯는언니
추천 : 36
조회수 : 975회
댓글수 : 92개
등록시간 : 2014/06/29 23:53:25

1. 사전입금 운영비 수입입니다.

사전입금은 102팀의 신청으로

총 2,655,000원의 수입이 발생 하였습니다.


참가비 1.jpg
참가비2.jpg
참가비3.jpg



2. 현장 기부금 수입입니다.

현장 기부금은 재능기부 및 판매수익금 기부로

총 5,225,560원이 모금되었습니다.


기부금1.jpg
기부금2.jpg



3. 운영팀 진행 수입입니다.

운영팀 수입은 현장 이벤트 및 아이스크림 및 음료 판매, 캐릭터상품(텀블러 및 우산)판매, 기부물품 판매 및 경매, 기부함 수입 등으로

총 6,903,770원의 수입이 발생하였습니다.


운영진수입.jpg



4. 총수익금은

2,655,000원 + 5,225,560원 + 6,903,770원 = 14,784,330원 입니다.



5. 지출은 파라솔 및 테이블 렌탈, 캐릭터 상품 제작, 이벤트 물품 재료, 참가 취소자 환불, 운영물품 구입, 식대, 이체 수수료 등 총 8,238,915원입니다.


1) 캐릭터상품제작 선금 - 1,133,990원 + 700원(수수료)


2.캐릭터상품 선 50프로.jpg

이체확인증에 수수료가 없다고 나오는 이유는 오유통장에서 담당 운영진이 사비로 1,133,990원을 보내고 이후에 운영진에게 입금을 해주면서 발생했습니다. 위 이체확인증은 운영진이 사비로 입금을 한 이체확인증입니다. 

2) L자 파일 - 15,700원

4.L자화일.jpg


3) 아이스티 재료 - 92,400원 + 500원(수수료)
5.아이스티재료.jpg


4) 아이스크림 과자 - 55,200원 

7.초코과자.jpg


5) 비누체험 재료 - 96,800원 + 500원(수수료)

8.비누재료.jpg

6) 생수구입 - 41,400원 (영수증을 분실하여 통장이체 내역으로 대체)

생수구입.jpg


7) 비누용 스티커 - 10,500원

11.비누용 스티커.jpg


8) 행사용 현수막 - 20,000원 

14.무대현수막.jpg


9) 발전기 렌탈 및 수송비용 100,000원 + 500원(수수료) 

16.발전기대여.jpg

발전기 금액 영수증에는 왕복 배송 비용 20,000원 X 2 = 40000원은 영수증에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발전기 비용에는 총 140,000원이 지출되었습니다. 

10) 캐릭터상품 잔금 - 1,133,990원 + 700원(수수료) 
 통장 내역으로 대체 

캐릭터상품 잔금.jpg


11) 종이컵, 도장, 필기구, 비누몰드, 스템프패드, 폼보드, 스티커 - 52,700원 + 500원(수수료)

32.태랑 - 종이컵2.jpg
32.태랑 - 포스트잇,볼펜,견출지.jpg
32.태랑-비누몰드.jpg
33.스탬프패드,폼보드.jpg
34.스탬프패드,스티커.jpg

12) 나무젓가락, 랩, 우드락, A4규격봉투, 생수, 기부물품착불비, 종이컵, 위생장갑 - 34,600원 +500원(수수료)

35.효옹-나무젓가락.jpg
36.효옹-랩.jpg
37.우드락,봉투.jpg
38.효옹-생수.jpg
39.택배착불비.jpg
40.종이컵.jpg
41.위생장갑.jpg


13) 문화상품권 5장 (상품용) - 25,000원 

42.문상5장.jpg

밀키스는... 목이 말라서.. 쿨럭;;; (물론.. 사비로 마셨습니다.. ㅠㅠ)


14) 물병, 저금통, 테이프 - 12,000원 

43.물병,저금통,테이프.jpg

20원.. 사비 지출처리 했습니다.


15) 기부함, 케이블타이, 노끈 - 13,000원

죄송합니다. 이 물품은 현금결제를 했는데 영수증을 분실했습니다. ㅠㅠ


16) 쓰레기봉투 - 30,600원

45.쓰레기봉투.jpg
46.쓰레기 봉투.jpg


17) 아이스크림 원액 - 300,000원 

47.아이스크림 원액.jpg



18) 점심 식대 - 550,000원 

48.자봉점심.jpg


식사를 럭셔리하게 먹으라는 주문이 많아서.. 
이번에는 치킨마요에서 조금 더 욕심 내봤습니다.. 
신경 써주신 분들.. 정말 사랑합니다.. ㅠㅠ


19) 파라솔, 테이블, 의자 렌탈 - 2,393,000원

50.테이블.jpg

20) 당일 식수 - 48,500원

51.당일 식수.jpg
52.당일 식수2.jpg


21) 대구팀 점심식비 지원 - 36,000원

53.당일대구팀점심.jpg

대구 벼룩시장 운영진 분들이 올라와주셔서 식비를 제공해 드렸습니다. 


22) 얼음 구입 - 75,000원

54.얼음.jpg



23) 음료 판매용 종이컵 - 21,000원

55.종이컵4.jpg
56.종이컵3.jpg

역시 20원은 사비 지출로 처리 했습니다. 


24) 대구 벼룩시장팀 저녁 식사 제공 - 50,000원 

60.당일 대구팀 저녁.jpg

대구로 내려가실 때 식비를 50,000원 지원해 드렸고 24,000원은 자비 지출 하셨습니다. 


25) 대구팀 버스 취소 위약금 - 100,000원 

벼룩시장 일정이 연기되는 바람에 대구팀 버스 예약 취소를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 상황에서 위약금이 발생했고 그 위약금에 대한 영수증은 현재 분실상태 입니다.. ㅠㅠ
얼마든지 증빙 가능한 부분이니 추후에 댓글로 꼭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26) 벼룩시장 상품권 - 35,000원 

벼룩시장에서 이벤트 상품용으로 총 8장의 상품권을 제작하여 배포했습니다. 
이 중 총 7장이 회수되어 35,000원을 교환해 드렸습니다. 


27) 벼룩시장 상품권 추후 환불 - 5000원 + 500원(수수료)

상품권환불.jpg

행사 이후 상품권 환불을 받지 못했다는 분이 계셔서 환불해 드렸습니다. 


28) 대구 운영진 차비 - 270,000원 + 700원(수수료)

벼룩 시장 준비 오프 회의에 3명의 대구 거주 운영진분들이 참여해 주셨고 각각의 운영진 분들에게 왕복 차비를 지원해 드렸습니다. 
(50,000원 x 3명 = 150,000원) 

또한 벼룩시장 전날 서울로 올라오셔서 대구팀 버스를 이용하지 못하신 4명에게 차비를 각각 30,000원씩 지원해 드렸습니다. 
(30,000원 x 4 명 = 120,000원) 

150,000원 + 120,000원 = 270,000원 


29) 발전기 휘발유 - 20,000원 

65.발전기 기름.jpg



30) 트럭 유류비 - 30,000원 + 500원(수수료)

66.기름값.jpg


31) 일정 연기로 인한 재료 보상 비용 - 225,335원 + 1,000원(수수료 X 2)

110,000원 한 분,  71,435원 한 분, 43,900원 이렇게 총 3분에게 환불을 해드렸습니다.
환불을 요청하신 분들은 식재료 판매를 준비하셨다가 일정 연기 때문에 물품 손상으로 발생한 손실에 대한 보상입니다. 

보상1.jpg
보상2.jpg
보상3.jpg




32) 일정 연기로 인한 취소자들 환불 비용 (실명이기 때문에 이니셜 처리 하겠습니다.) - 270,000원 + 4500원(수수료 X 9)

KYR - 20,000원
JJY - 40,000원 + 500원(수수료)
YHJ - 25,000원 + 500원(수수료)
HIA - 25,000원 + 500원(수수료)
SJH - 25,000원 + 500원(수수료)
PSM - 25,000원 + 500원(수수료)
PHJ - 25,000원 + 500원(수수료)
KSH - 30,000원 + 500원(수수료)
HHK - 25,000원
LJI - 25,000원 + 500원(수수료)
KJY - 25,000원 + 500원(수수료)

이 부분에 대한 정확한 내역을 요청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이 부분 역시 통장 내역을 공개하겠습니다.


33) 벼룩시장 캐릭터 디자인등록 비용 - 200,000원 

캐릭터 디자인 등록에 약 400,000원이 필요합니다 
대구벼룩시장에서 넘어온 200,000원과 서울벼룩시장에서 이번에 200,000원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34) 저녁식사 - 470,500원 

63.자봉저녁.jpg


35) 부스비 환불 - 20,000원 

입금하신 분들 중 테이블을 줄이신 분들에게 10,000원 x 2 를 보상해 드렸습니다. 


36) 나눔의 집에 수익금을 보낼때 700원 X 2 = 14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하였습니다. 


6. 최종 수익금은 14,784,330원 - 8,238,915원 = 6,545,415원입니다.


7. 준비 기간부터 통장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이자가 462원 발생하였습니다.

CAM00413.jpg


8. 이자 포함 총 수익금은 6,545,877원으로 전액 나눔의 집에 오유벼룩시장의 이름으로 기부되었습니다.

- 위 내용 참조 





하아.. 힘들었습니다.. ㅠㅠ

그래도 12시는 안넘겼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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