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단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뉴스공장)
게시물ID : sisa_111500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rhaeo
추천 : 16/11
조회수 : 1157회
댓글수 : 35개
등록시간 : 2018/10/08 10:31:24

12:28(김경수 도지사)
특검조사 당시에 언론이 일방적으로 보도할때 유일하게 뉴스공장에서 사실에 입각한 보도를 해주셔서 이자리를 빌어 대단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김경수 도지사도 당신들이 말하는 털이 묻은건가요?
이명박구속과 문재인 정권 창출에 큰 역활을 김어준입니다.
말도 안되는 음해 좀 적당히 하시기 바랍니다.




1. 문재인 정권에 대한 정책에 대한 우편배달부

노무현 대통령은 항상 국민에게 편지를 써도 편지가 배달 되지 않는다고 고통을 토로하셨죠.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국민에게 편지를 배달하는 현 상황 최고의 배달부입니다.

청취율도 높아 영향력도 크고 문재인의 정부의 많은 인사들이 방송에 나왔습니다. 
장하성, 김동연이 나와 문재인 경제 정책의 방향과 비젼을 이야기 해주고 강경화 장관이 나와 외교정책을 설명해주고 김상조위원장이 나와 공정거래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어용방송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끊임없이 문재인 정부의 정책과 방향에 대해 타당성을 이야기 해주는 방송입니다.
문재인 김정은 회담에 대한 본질에 대해 중요성에 대해 그 어느 언론보다 열심히 많이 다루어 주었습니다.
감히 단언컨대 현재 이정도 파급력으로 문재인 정권에 대해 좋게 이야기 해주는 방송은 없습니다. 

김정은과의 정상회담을 자신이 진행하는 프로그램(파파이스, 뉴스공장, 블랙하우스등등)을 통해 어떤 언론보다 많이 긍정적으로 다루어 주었고
평창올림픽을
소득주도 성장을
트럼프와의 정상회담을 통한 성과를
중국을 비롯한 다른나라와의 외교적 성과를
5.18 추모, 노무현 8주기 서거때의 문재인 대통령의 참된 모습을
최저임금 인상을
김정은과 정상회담을


많은 사람이 고통받았던 블랙리스트를 자신이 진행하는 프로그램(파파이스, 뉴스공장, 블랙하우스등등)을 통해 앞장서서 알리고 비판했고
박근혜 오촌살인사건을
세월호 참사에 대한 전정권의 및낮을
최순실 게이트에 대한 의혹을
이재용 삼성불법승계를
이명박의 사대강, 자원외교, BBK등등을

좀 심하게 이야기 하면 김어준의 거의 모든 방송은 문재인 정권이 행하는 정책에 대한 당위성을 부여하고 정책을 반해하는 세력(자한당, 조중동을 비롯한 적폐)에 대한 반박이 주가 됩니다. 

심지어 상대적으로 영향력이 떨어졌던 팟캐스트(나꼼수,파파이스)에 비해 많은 사람이 듣는 높은 청취율의 라디오 방송을 통해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그야말로 문재인 정권의 실패를 빌고 있는 측에게 김어준은 끔찍하고 소름 돋는 존재이며 
문재인 정권의 성공을 바라는 측에게 김어준은 현정권에 대한 비판세력의 논리를 파괴하는 칼과 비난을 막아주는 방패를 만들어 주는 존재입니다.
그를 대체할 진보인사가 있을까요? 유시민같은 분을 제외하고는 도저히 상상이 되지 않습니다

만약 김어준의 방송 자체가 객관성을 잃어버리고 잘못된 사실을 왜곡보도 한 다면 비판 받아야 하지만 현재까지 뉴스 공장에서 김어준은 객관성을 가지고 올바른 보도를 하고 있습니다.


2.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영향력

일일 평균 뉴스공장의 청취자는 500만명입니다.
오유시게 글 게시물당 평균 조회수는 2000정도도 되지 않습니다. 
이게 무슨 뜻이냐면 조선일보 유료 부수가 2016년 기준으로 126만부입니다. 가장 영향력 있고 문재인정권에 비판적인 신문의 영향력 못지 않는 언론매체라는 것입니다. 전국민의 10%가 듣고 있는 친문 방송이라는 겁니다.
일제시대때 천황폐하 만세, 박정희 만세, 전두환 장군 만세, 이명박 장로 만세, 박근혜는 휘광이 어마어마하다며 권력에 기생하며 온갖악행을 저지르고 권력을 비호한 최악의 쓰레기 언론이자 최고의 영향력을 갖고 있는 조선일보 못지 않은 문재인 정권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언론매체가 생겼다는 것입니다. 
원래부터 이랬느냐? 김어준방송이전 전년도 대비 TBS 어플 접속자수가 1230배 증가한 것입니다.
즉 김어준이라는 사람이 차막히는지 확일할려고 가끔 듣던 방송을 키워서 국민에게 어마어마한 영향력을 주는 방송으로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현재 시게에서는 이재명 지지자 김경수를 모함한다며 비난을 하고 있죠.
이거에 대해 반론할 여러 자료나 근거가 있지만 한가지만 들겠습니다.
뉴스공장은 김경수를 지키기 위해 가장 노력한 언론이었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