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김어준의 작전세력이라고 말하는 것에 문제점은 문대통령은 빠져있다는거죠.
게시물ID : sisa_111226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인격의똥배★
추천 : 28/5
조회수 : 959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18/09/22 15:48:30
이게 무슨 말인가 하면..
김어준이 말하는 작전세력을 처단해야 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자기 입으로는 문재인 정권을 보호하기 위해서라고 하는데요..
이 보호해야 할 문재인 정권의 중심은 민주당이지 문재인 대통령이 아니라는거죠.
민주당 내에 여러 계파가 있고 그 여러 계파가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서는 언제라도 문재인 대통령의 뒷통수를 칠 준비가 되어있다는거죠.
특히 이재명의 경우에는 이번 부동산 정책에서도 보여주었듯이 자신들이 오히려 나대어서 잿가루 뿌리는 행동을 했고요..
그리고 이 외에도 민주당 내부에는 내부총질들을 할 인물들이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현재로써는 문재인 대통령의 지지율이 엄청 높아서 함부로 나대지를 못하고 있지만 이 놈들은 언제라도 문재인 대통령의 등에 칼을 꼽을 준비가 되어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민주당이 뻘짓을 못하도록 항상 감시를 하고 견제를 하고 있는 것이고요..
그런데 김어준이가 언제부터인가 작전세력 얘기를 꺼내면서 민주당을 보호를 해야 된다고 말을 하고 있습니다.
참 웃긴게 그 중심에는 문재인 정권은 있지만 문재인 대통령은 없다는것이죠..보호를 해야 될 대상은 문재인 대통령인데 오히려 문재인 대통령의 등에 칼을 꼽을 쓰레기들이 민주당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민주당을 보호해야 한다는거죠.
그래서 우리들이 그런 쓰레기들을 항상 감시하고 비판하고 하는데 그것조차 못하게 해 버리고 있다는거죠.
현재 작전세력이라고 조롱하는 인간들 중에서 순수하게 문재인 대통령 지지자들도 분명히 있습니다. 하지만 문재인 대통령 지지자 뿐만 아니라 문재인 대통령 등에 칼을 꼽을 쓰레기 지지자들도 엄청 많다는거죠.
그 엄청난 쓰레기 지지자들이 김어준의 작전세력 워딩을 가지고와서는 자기네들 입맛에 맞게 활동을 한다는거죠.
이것으로 인해서 문재인 지지자들끼리 분열이 되어버렸고요..
저는 참으로 안타깝고 그리고 김어준 개인을 좋게 보지만 김어준 작전세력 발언으로 인해서 문재인 대통령 지지자들이 분열이 되었다는 것에 대해서 상당히 불쾌하고 짜증이 납니다.
김어준의 자신의 정치성향을 자기가 그대로 가지고 가면 되지..왜 작전세력 발언을 해서 문재인 대통령 지지자들을 갈라놓냐 이겁니다.
작전세력 있으면 밝히면 됩니다. 실체도 없으면서 으하하하하하크크크크크 하면서 제보 받습니다..이럽니다.
아니..제보를 받을거면 최소한의 근거나 실체의 증거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거 아닙니까..
유령같은 존재인 작전세력 워딩을 아직까지도 써먹고 있는데..김어준은 제가 봤을 때에 진짜 책임도 못 질 행동을 하는거 같습니다.
작전세력 안 나타나면 평생 그럴거 아닙니까..평생 제보 받겠습니다..작전세력 분명히 있는데 엄청 활동을 잘 하고 삼성에서 어마어마한 지원금을 줘서 절대로 못 밝히고 있다..언젠가는 꼭 밝히겠다..으하하하하 이럴거 아닙니까...
아니..제보를 받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이제 몇개월 이상 지났다면 실체를 밝히라고요..실체 없으면 사과하고요..
왜 멀쩡한 문재인 대통령 지지자들을 갈라놓고 자신이 원하는 정치판을 만들고 있냐 이겁니다...
진짜 성공항 드루킹이라는 말이 딱 맞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정치판을 만들고 민주당에 자기 입김을 넣겠다는거 아닙니까...
그게 아니라면 지금이라도 작전세력 실체 밝히고 그렇지 않으면 지금이라도 사과하고 더 이상 문재인 대통령 지지자들끼리 싸우게 하지 말고..
쓰레기 지지자들이 빈댓글 작전세력 이용하게 하지 마세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