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우용 왈
‘낙인찍기’에 열심인 계정 중에는 프로필에 “오직 문프만 지지”라고 쓴 것들이 많습니다. 문 대통령이 워낙 흠 잡을 데 없고 인기가 높으니 ‘본받을 만한’ 태도 같지만, 사실 이건 ‘악마의 워딩’입니다.
지난 수천 년간, 간신들이 입에 달고 살았던 말입니다. “소신은 오직 전하께만 충성합니다. 다른 자들을 믿어서는 아니되옵니다.” 간신들은 이렇게 해서 왕과 다른 신하들을 이간질하고, 결국 왕을 고립시켰습니다.
저들도 ‘문프는 절대 신임하지만 민주당은 믿지 않는다’고 공언합니다. 문 대통령 퇴임 후 민주당을 버릴 마음의 준비가 돼 있음을 밝히는 것이고, 남들더러 그러라고 시키는 것입니다"
지금 화두가 되고 있는 문파들중 도데체 누가 문프에게 저런 말(다른자를 믿지말라)을 했다는 건지 구체적으로 밝히기를 전우용에게 요구합니다.
지금 온라인의 문파들중 대통령에게 저런 말을 할 수 있을 만큼 지근거리에 있는 사람도 없거니와 그렇다 하더라도 대통령의 의중을 넘어 자신의 주장을 말하려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확신합니다.
왜냐하면 이 문파들은 대통령의 생각에 대해 토를 달지 않고 일단은 믿고 지지부터 하겠다는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이렇듯 전혀 확인된 사실이 아님에도 이 전우용이라는 인간은 허위의 사실을 교묘하게 글 한구석에 집어넣어 그럴듯하게 왜곡을 하는 전형적인 곡학아세의 행태를 빈번하게 보여줍니다.
이 양반아 바로 당신의 글이 '악마의 워딩'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