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이재명 관련해서 엄청시끄러웠던것같고 저는 그다지 관심없던 문제라 관여하지않았었죠. 아직도 혜경궁김씨니 김부선과 불륜을 했니 하는건 잘 모릅니다만 이젠 돌아가는 분위기를 알겠네요.
두가지만 짚어보면 답은 명확한것같네요. 과연 김어준을 버릴수있는가? 저는 문재인 지지자는 이거 힘들다고봅니다. 이명박 박근혜 정권동안 힘이 되어준 김어준을 함부로 털보니 뭐니 하는거부터가 저는 이상함. 상황이 어지러울때는 확실한 기준점 하나를 설정해놓고 거기서부터 판단하면 명확해지죠. 김어준은 문재인 지지자들이 100프로 신뢰하는 사람이기에 김어준까지 쓰러뜨리려하는건 이간질일 확률이 매우높다는거...
그리고 지금 문대통령 지지율이 안좋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이재명이 어쩌구 김어준이 이재명을 감쌌느니 하는걸 따진다구요? 그거는 문대통령 지지율 70,80프로 나올때는 괜찮았습니다. 이재명이야 어차피 이정도 논란의 주인공이 됐으면 나중에 걸러지게되어있는데도 이 난리를 친다? 저는 이해할수없네요.
당분간은 이재명이 아니라 시선을 적폐들을 향해 둬야할 시점이라고 봅니다. 정봉주, 안희정 날라갔고 이제는 이재명, 주진우 김어준 공격받고있는데...문재인 지지율 하락하고있는데 행동패턴을 바꾸지않는다? 의심할수밖에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