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되게 마비할 시간이 많은 편이 아니어서.... 작년 말엔 거의 손 못 대기도 했고...
달인작 귀찮아서 스토리와 함께 천천히 천천히 즐기면서 하다보니 달작을 1년 넘게 걸려서 끝내게 됐어요.
분명 이 비슷한 질문 옛날엔가 있었던 거 같은데 잘 안 찾아지고 마땅한 검색어가 떠오르지 않아서ㅠㅠ 어쩔 수 없이 질문해보아요.
현재 누렙은 800 초반인 엘프캐에요.
지금 있는 ap는 올언트 했을 때 5800정도 돼요.
마에스트로+대마법사를 이상으로 놓고 마비를 시작한 거라서 좋든나쁘든 그 두 가지를 메인으로 잡고 시작하고 싶어요!
이러한 경우에
1. 누렙 1000전에 이건 미리 해놔야 한다! 혹은 꼭 1랭 찍어 놔야 한다! 하는 스킬이 있나요?
예를 들어 문게 찍기나 마터 찍기. 윈밀 1랭은 했어요..!
1.5 ㅠㅠ...더 멀리 가서 1랭작 하는 사람들도 있던데 그렇게 하지 않으면 나중에 많이 힘들까요?...
2. 혹...혹시 마법탭이나 음악탭 중에 수련 해놨다 해도 지금은 일단 냅뒀다가 나중에 승급해야 할 거 같은 스킬이 있나요?
3. 마법으로 먹고살려면 마법탭과 음악탭이 아닌 스킬 중에서 지력을 올려주는 스킬은 다 올려두는 게 좋을까요?
4. 마법탭 음악탭이 아니지만 여유가 있다면 꼭 ap 투자해야 해요! 하는 스킬이 있나요?
ㅠㅠ질문이 많아 죄송합니다.
근데 막 제대로 된 확신 없이 막 1000 넘기기가 너무 무서워서ㅠㅠ...
--
저...저도 나눔 같은 거 해보고 싶었어요! 나중엔 돈 훨씬 마니 벌어서 더 훌륭한 나눔러가 될거야...
일단은 자그마한 거 두 권부터 시작해볼게요.
서버는 울프에요 ;ㅁ; 파시지 않고 스킬 랭 올리는데 쓰신다는 조건 하에 월요일 안에 우편으로 쏴드려요...!
1. 나의 누베스식 명상법 1개 (메디 랭 C로)
2. 류트의 순정 (작곡 랭 8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