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오늘 저격글에 올라와봤길래 몇글자 적어보고자 합니다.
아마 대부분이 공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아니 어쩌면 시게에는 공감 안하시는분들이 더 많을 수 도 있습니다.
저는 제가 네임드니까 나를 좋아해달라.? 특별대우해달라? 한적 없습니다. 특히나, 여기 시게에서 저를 좋게 봐주셨다는 분들한테요..
시게에 글 좀 썼더니 재미있게도 온갖 비아냥이 생기더라구요.. 또, 제가 그동안 제 이미지를 좋게 포장했고 좋은척 뭐한척 했다가 지금 본심 나온다? 라고 엮으시는분들 있는데,.. 제가 포장한게 뭐가 있죠? 있다면 이야기 좀 해주세요.. 전 굉장히 재미있는 사람입니다.
또, 시사게에서는 저를
"찢빠지지자다. 털보 지지자다. 이사람좋게봤는데. 얼굴까고 저러고싶냐? 꼰대. X신,나이먹어가지고"등 인신공격으로 댓글을 일부로 다시는분들도 있고 제가 실제로 이재명을 지지한다. 총수를 지지한다. 라고 보신 slr클럽,오유,딴지,기타 활동하는 까페나 커뮤니티분들 있으신가요?
나쁜이미지를 일부러 다른사람들에게 심어주시려는분들 있는데,.. 딱 보여요..
1. 여기 시사게에 계신분들이 진짜 문프의 지지자는 맞는건가요?
저는 더불어민주당 당원입니다. 여기서 열렬히 문프 지지하시는분들 중에도 당연히 더불어 민주당 당원이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분들이 같이 더불어 민주당 당원인지 확인하고자 하면 해드릴 수 있습니다. 근데, 왜 님들이 좋아하는 민주당 구성원은 욕하면안되고, 님들이 싫어하는 민주당 구성원은 왜 그렇게 욕하죠?
2. 이재명 지지 하냐구요? 이재명을 뽑을거냐구요? 남경필을 뽑았냐구요?
저는 같은 당원이라 해도 이재명은 뽑지말라고했습니다. 남경필도 뽑지 말라했습니다. 심지어, 경기도 도민도 아닙니다. 그런데, 제가 일부 오유 시사게분들이 찢빠라고 하는 분들 직접적으로 저격하고싶지만 제가 얼굴도 아는것도 아니고 저한테 득이 될것도 없기에 저격까지는 하지 않겠습니다.
3. 어떤분은 제가 털빠라고 메모하셨다는데
저는 총수를 지지했다거나 총수를 옹호하는 글을 단 한번도 쓴적없습니다. 제가 털빠라고 하신분들은 한번 찾아서 올려주십시요. 그리고 없으면 메모 삭제해주시고 앞으로도 그런 말도 안되는글 쓰지마십시요.
4. 딴지가 본진인데 오유와서 분탕질 한다. 라고 하시는분들도 계셨는데,.
제가 오유인가? 에도 오유가입이 딴지보다 빠르고 본진이 오유다라고 인증했던것 같은데.. 그것도 그분들 눈에는 곱게 안보이셨나보죠? 그리고, 본진 이야기를 댓글로 달으신분은 저한테 사과도 안하더군요? 물론 바라지도 않지만,
5. 이런사람들이 늙으면 박사모된다?
박근혜탄핵 촛불집회에도 여러번 나갔었고 박근혜를 탄핵시키는데 촛불하나 보탰습니다. 세월호관련 유가족분들과 그분들을 도와주시는 여러분들 지지하였고, 지원금도 몇번씩 냈습니다. 여러 싸이트에 다니며 일베,여시,메갈,허위기사 올라오는것에 강력하게 항의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런적 있느냐? 이렇게 묻더군요..
6. 나이 먹는거 꼰대라고 불리는거?
지금 몇살인지 모르지만 님들도 나이 먹어요.. 나도 20살때는 시간 언제가냐? 라고 생각했는데, 시간은 가더라구요. 님들이 꼰대 꼰대 그런말쓰면 님보다 더 어린친구들도 님한테 꼰대라고 불러요.. 이건 사실입니다. 우리때도 그랬으니,..
7. 빈댓글에 대한 이야기
이런 이야기까지 구구절절 할 필요는 없지만, 빈댓글을 다는것도 개인의 의사표시입니다. 그걸 알바니 뭐니 하시는분들이 저는 더 의심 스럽습니다. 왜 빈댓글에 대해서 그렇게 민감할까? 제가 운영계에 빈댓글 반대하는분들 이용중지해달라고 했던것도 제 의견일 뿐입니다. 여러분들과 같아요. 절대 다른게 아닙니다.
8. 그리고 까실거면 님도 사진까고 사는곳 까고 뭐라도 좀 까내놓고 같이 까보도록 해요..
그리고 혹시나 저하고 정말 진지하게 아무거나 이야기 하고싶으신분들 있으시면 이메일이나 문자로 보내주세요.. 제가 보내드릴수 있는만큼은 보내드리겠습니다.
이메일은 [email protected] 이고, 전화번호 010-5555-1184입니다. 저녁 10시이후에는 전화와 문자는 좀 불가하고 이메일 주시구요. 낮에는 급하지 않으면 전화 받아드릴 수 있습니다. 실명은 박주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