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이 지선에는 관여안했으면서, 민주당 당내선거에 개입하기 위해 알바의 규모와 능력을 과대포장하는 작태에 실망했습니다.
그 목표에 눈이 멀어 사실확인 없이 수상한 인간의 일방적인 주장을 편집하지 않은 잘못 적지 않다고 봅니다.
그런데 님들은 김어준 욕할 자격이 없어요. 님들이 김어준보다 훨씬 더 못됐으니까.
알바들이 김부선 공지영 말만 가지고 주진우 쓰레기 만들때는 사실관계들 확인하고 같이 날뛰셨나요? 김부선 의심하면 2차가해라며 팩트체킹없이 사방으로 날뛴 님들이요. 이제 박주민 욕하고 강용석 품을 준비는 하고 있나요? 김부선이 김영환한테 이용당했다고 분노하던데, 님들은 이 시점에 양심의 가책 안느낍니까? 김부선 끝까지 응원한다던 인간들 다 어디 갔나요?
김어준은 님들처럼 팩트체크없이 남 욕한것도 아니고 그저 최진기 관련내용을 편집하지 않았을 뿐이죠. 잘못한건 맞지만 근거없는 찟몰이에 열심이던 님들이 욕할 게재는 아니죠.
아무런 증거도 없이 옷색깔이 주황색이니, 이재명과 사진을 찍었으니 찟100%라고 확신하는 병신들을 품어준 님들이 누굴 욕할 자격이 있습니까. 이게 다 님들때문에 생긴 일인데.
김진표 이정렬, 김어준이 아무리 불러도 자기들이 안나오는거 뻔한데 그거 가지고도 자기들 박해한다 거품 물고, 블랙하우스에 하승주 나간거는 조용히 못본척 무시하고.
아니 일관성이 있으려면 하승주 찟묻었냐고, 털보한테 넘어갔냐고 의심을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김진표 안부른다고 거품물더니, 막상 김진표가 출연거부했다고 하니, 찟묻은 방송이니 불러줘도 안나간거라고 정신승리하고. 정말 부끄럽지도 않나요?
찟몰이할때는 그렇게 거침 없으면서, 드루킹하고 돈거래하고 민주당 사람 소개시켜주고 돌아다닌 지그편 팟캐스터는 한조각 의심도 안하고.
노회찬 의원 장례중에 고인모욕하는 넘들, 블랙하우스 없어졌다고 좋아하는 넘들, 최민희 유죄판결에 사이다 찾는 쓰레기들을 품어준 님들이 누굴 욕하냐고요.
지선때는 이재명 이슈에 침묵해서 선거에 개입해주지 않는다고 욕하더니, 이번엔 민주당 경선에 개입했다고 또 욕하는 님들은 도데체 염치와 논리를 어디다 두고 다닙니까. 욕을 하려면 논리적 일관성을 좀 구비하세요.
문프 경제이슈로 집중포화당하고 있는 마당에, 이재용 감옥문턱에 서있는 이 판국에 김어준 주진우 끌어내리면 이해찬 늙었다고 까던 내부총질 전문 권순욱이 그들을 땜빵할 수 있다고 보나요? 현재 문프 까는 프레임 깨주는 언론인이 김어준 말고 또 있냐고요. 정말 김어준이 없어지는게 문프한테 도움이 될거라 보나요?
남경필 찍었던 일인으로서, 김어준한테 알바에 놀아나는 멍청이라는 소리 들으면 저도 화납니다. 그런데 화난다고 님들처럼 치사하고 옹졸하게 논리적 일관성 없이 욕하고 다니면 그게 바로 알바에 놀아나는 거죠.
오유에 알바는 있습니다. 터줏대감들은 다 아실겁니다. 안식년중인 의사라는 인간, 데이트레이더인데 그저 짬날때마다 오유한다는 인간 등.... 마치 상부에서 부여받은 아이덴티티인것 처럼, 자기 직업을 묻지도 않는데 굳이 알려주고, 입더럽고, 내부총질만 하고, 반대의견에 신고조장하는 쓰레기들.......과거글 보면 찾아내기 어려운것도 아니죠. 김어준 생각처럼 우리 여론을 주도하지는 못하지만 알바들은 분명히 있다고요. 사실 없다고 생각하는게 훨씬 더 비논리적이죠. 오유에 삼송 떡고물 받아 먹고 사는 넘이 설마 한명도 없겠습니까?
워마드 품은 메갈은 다 벌레 취급당합니다. 오유도 알바들 다 품어주면 알바취급 당해도 쌉니다.
이재명을 비호한다고 우리편을 욕할 수 있습니다. 더러운 이름으로 부르며 조롱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확인되지 않은 주장을 반복하며 그들을 우리의 주적으로 몰거나, 우리편의 불행에 기뻐하는 인간쓰레기들은 좀 거르세요.
그래야 우리가 건전한 문파세력 일부로 인정받습니다.